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레테는 진짜 급조한게 너무 티가 난다 파면 팔수록 파파괴네

비뚤어진마음
조회: 218
2026-06-28 18:40:49






다른직업 어센트는 전투 중에 사용하는 긴박한 느낌이 있음
그래서 전부 다 '서 있고' '특정 스킬을 사용하는 모션'이 있음

근데 얘는 ㅋㅋㅋㅋㅋ 의자 어디서 갖고온거냐 ㄹㅇ?
전투 중에 의자 갖고와서 저러는게 말이 되는거임?
진짜 얼마나 생각없이 급하게 만들었는지 이런 부분에서 티가 너무 많이 난다 솔직히 아란 비욘더사태 시즌2인데 공론화 안되는게 신기함

걍 얘 까놓고 말해서 제작기간 1달도 안될듯 ㅋㅋㅋ
진 헬레나 이딴거 만들시간에 신캐 퀄리티나 신경쓰라고
우린 비수기에 헬레나같은거 원 하 지 않 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