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드디어 성불합니다.. ㅜㅜ

메리니아델
댓글: 13 개
조회: 2013
추천: 9
비공감: 9
2026-06-28 18:42:06




메이플 5년차에 드디어 저도 에디 30퍼가 떠보네요.. ㅜㅜ

남들 고확으로 에디 공30 마력 30 뜰 때마다 마냥 부러워만 했었습니다..

몇년전 길드원이 디코 화공으로 미트라 에디 공 30을 띄웠을 때도 그저 부러워만 했었습니다..

제 메생에는 에디 30퍼는 없을 줄 알았습니다..

이번주 수요일에 블랙 보조 돌리다 에디 레전 천장 칠 때만해도 기분이 참.. 안좋았습니다......

몇일동안 천장 팔려고 했는데 팔지도 못하고 전전긍긍 했었어요...

그러다 오늘 오전에 이 미트라에 천장을 썻고

그러다가 롤 좀하다가 뭔가 모르게 노말세렌 연모로 깰수 있을것 같아서 하다가 1극이 부족해서 실패했고
미라클 하다 남은 11억으로 에디 21퍼 띄워본다는 무리한 생각으로 돌렸는데
원트만에 에디 마 30이 떴네요..

참 인생 모르는 일이네요..

메이플 열심히 하다보면 슬픈 날도 많지만 이렇게 정말 기분 좋은 날도 생기네요.

다들 복많이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ㅜㅜ

Lv23 메리니아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