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레테가 진짜 최고인듯

군소
댓글: 2 개
조회: 278
2026-06-28 19:18:43
딜로스가 없다는게 말도 안되는 수준인거같다 ㅋㅋ
검마2페 권능때 구석에서도 극딜이 가능하고 검마3페, 세렌은 엎드려만 있어도 딜로스가없는데 이래도 되는건가?
싶을 정도인 플레이가 가능하다는게 ㄷㄷ

나도 테섭보고 타격감은 없겠네 싶었는데 어차피 이펙트 다 끄고 하는 와중에 임펠을 공격기처럼 쏘면 그게 그거라는 생각도 들고, 재사용 뽕맛도 심심한 캐릭에 대비해서 잘 넣은 옵션이라 생각함

만약 타격감에 울부짖던 한쪽 여론 보고 임펠에 공격기능 넣었으면 이 말도 안되는 장점도 날아갔을텐데 그대로 나와서 참 다행임 ㅎㅎ

평딜중에 채팅쳐도 딜로스가 없는 유일한 직업 ㄷㄷ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