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방패 직작 포기할까 생각중..

열밤
댓글: 2 개
조회: 141
2026-06-28 21:27:15
거의 2년동안 카르마 큐브로만 돌렸는데 돌린 비용이 거진 100억임..이게 공짜큐브로만 돌릴때 들어가는 메소만

이정도임..카블큐 300개 카화에큐 250개인데 윗잠 보보잡옵에 아랫잠 마력1줄임..

그냥 버리고 차라리 보조 완작을 살까고민이네요. 이게 말이 이렇지 2년동안 큐브로 뜰꺼 기대하면서

돌려왔는데 차라리 이 교불큐브를 다른곳에 썻어도 뭐가 나와도 나왔을꺼같음;

Lv15 열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