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검마 공팟왔는데 4페에서 다 죽어서 혼자 클리어했당

아이콘 히이
댓글: 42 개
조회: 17196
추천: 35
2026-06-28 21:50:52


애들아 미안해 8ㅁ8..

나갈까 말까 고민 진짜 많이 했는데

이미 리트 2번해서 그냥 클리어 했어

공팟 3트는 인정해주라

나 도핑도 매번 먹었다구

+



근데 애들이 쿨하게 파탈하고 화이팅하라고함

친절한 친구들이였음

혹시 이글 보고 귓주면 내가 결정석 먹은거 나눠줄께

다음달은 화이팅하려무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