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이번 챌섭 부캐 키워보니까

자살
조회: 174
2026-06-28 22:25:39


뭔가 확실히 느껴짐 아직도 고인물은 아니고 뉴비 약간 윗단계? 정도 라고 생각하는데 렌 유입해서 꺼드럭 가려고 부캐 없이 키우면서 노칼이카 서식 중
제네패스 다시 나오고 신직업 나온김에
레테 부캐로 키우는데 확실히 텔포가 보스에선 편한거 같음
뭔가 즉발로 아 ㅈ됐네 하는 패턴을 피할 수 있다 ? 이런 느낌 플점은 깨닫는 순간 쳐맞았음 내가 느릴수도
근데 보스 제외 플점이 편함

렌때는 개염병을 해서 간신히 깼던 보스들
처음에 존나 부들거리면서 했는데 하다보니 쉬워졌는지
진힐라 100~170대 라인 20분 가까이 패도 할만한게 스스로 신기함
듄켈 100~170 한 7~9분 패다가 족같아서 걍 끔
카이 저번 시즌에 나왔다고 하고 평도 좋고 패턴 짜증난다는 얘기 좀 나오길래 연모 해보고 해야지 했는데 공략 아예 모르고 연모 1트에 깸 그리고 찐모 할랬는데 없길래 허탈함 (능지 이슈)
일단 윌이 당시에 벽 느끼고 해방하고 딜로 패죽였는데 엄청 쉬워짐

아직 못 잡아본 보스도 많은데 여태 잡은거 중에는 재밌다는 느낌은 없는데
메이린 얘는 진짜 잘 만든거 같음 20분을 패도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재밌게 잡음
얘도 시즌 보스인가 그렇다던데 좀 아쉬움 카엔슬 없애고 얘 본섭 넘어 왔으면 좋겠음
렌 때는 마스터에서 벽 느끼고 끝냈는데 이번에 야누스 20도 주니까 처음으로 챌 찍으려고 하는 중 챌찍으면 쌩뉴비는 벗어나는거겠지 ?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