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18성 여명 27퍼 괜찮나요?

휘재리
댓글: 2 개
조회: 177
2026-06-28 22:30:44

오늘 미라클이라 여명 윗잠27퍼 깡통 가격이 좀 싸진거같더라구요


17 ~ 21억 정도 하는거같아요 (힘템이라 인트보단 싸요)


지금 끼고있는 여명4부위 유에 (윗잠15 ~ 18 ) 다 처분하고


윗잠깡통 27퍼 사서 스타포스만 18성 달아주고 쓸까하는데 어떤가요?



4부위 깡통하면


80억정도 들거같은데


나중에 22성으로 넘어갈때 가격방어도 잘 되는지 궁금합니다!


정리하자면


1. 지금 끼고있는  여명4부위 (유에) 다 팔고 27성 깡통 구매후 아랫잠 에픽 달고 샤타때 18성 달고 사용

2. 지금 끼고있는 여명4부위로 그냥저냥 계속 쓰다가 나중에 21~22성으로 한번에 업그레이드


원래 2번으로 하려고했는데  2번까지 가는 과정이 너무 길거같은데, 유니크15 ~21퍼로 쓰기엔 좀 모자르지않나 싶어서 질문드립니다!


Lv17 휘재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