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혹시 메가커피 알바해본사람?

아이콘 수다
댓글: 7 개
조회: 175
2026-06-28 22:40:02


메가커피에서 7시쯤에 모바일쿠폰+카드결제 했는데
다른사람 환불해주다가 내걸 환불했다고
재결제 부탁한다는거야
나는 내가 카드를 다시 주지도 않았는데 그게 어떻게 환불이 가능하냐고 물어봤는데
어쨌든 모바일쿠폰 다시 사용 가능한거면 환불처리완료 된거라고 재결제하라길래 일단 했어.

근데 아직까지도 그 돈 다시 안들어왔는데
내 예상으로는 그냥 모바일쿠폰만 환불처리하고 카드는 환불처리 안된거 아닐까 싶거든?
알바해본사람있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