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검마 10추글 기사가 5천만따리였다고??

태양부럽다
댓글: 6 개
조회: 320
추천: 1
2026-06-28 23:06:29
저녁에 들어와서 10추모음 최신순으로 보다보니 기사가 쓴 글 먼저 보게되었음

기사글을 보니 충분히 리트상황에 대해 고지했고 팁도 주는등 할만치 다했다고 생각했음. 그래서 메린이가 안타깝지만 서로 합의는 되었으니 문제가 없지않을까 하는 생각이었음

언제까지? 

기사양반 투력이 5천만이라는걸 보기전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는 위에 글을 읽으면서 대충 1억5천에서 2억정도라고 생각했음. 애초에 내 상식선에서 양보를 아무리해줘도 5천만따리가 기사를 돈다는게 말이안되거든

검마가 아무리 쉬워졌다고해도 패턴모르는 무지렁이한테 결코 데카지키기 쉬운 보스는 아니라는건 모두가 알거임. 

그런거 때문에 예전엔 검마 클탐까지도 기사모집할때 써놓곤 했음. 클탐 5분 6분 이런식으로. 그래도 리트 한번정도씩 사고가 나기도 하는게 검마인데

이번에 1/3분화 되었더라도 5천만따리가 검마? 최소 10분이상 쳤을것이고 패턴을 물어봤을때 모른다고 한 메린이를 상대로 10분이상 친다? 뭔 리트조건을 걸고나발이고 메린이가 못 버틴다는거를 전혀 몰랐다? 말이안됨. 

검마 4페까지 4데카로 갔으니 괜찮다고 판단했다고? 누가보면 4페를 1극컷 내는줄;

그리고 4페까지 4데카보다 아래로 갔으면 이미 찐모 1트 한 상황에서 없던일로 할거였고? ㅋㅋㅋㅋㅋ 분명 이미 리트 2회하고 240개로 합의하셨잖아요 이렇게 나왔을거임

즉, 나는 메린이도 좀 무지했지만 기사가 더 괘씸하다고 봄 그리고 중립기어인 길드도 좀 이해가 안가고

물론 아직 메린이가 기사저격글은 보지않았으나 저격글에서 추한짓을 했으면 메린이 잘못도 추가되는거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