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이제 오래 안들어가면 보호모드 걸림?

트롤러발견
댓글: 2 개
조회: 103
2026-06-28 23:08:45
머지 내 부계정 보호모드 걸려있네 첨에 무슨 비상식적인 접근? 머시기 뜬거 같은데 몇달만에 들어가려고 하는거긴한데 골치아프다

알뜰폰 인증 차단 설정도 되어있다 그래서 마이핀 번호 첨부해야한대서 겨우겨우 끝내고 문의 남겨놨네 후...

근데 내가 알뜰폰 차단 설정을 한적이 없는데 머지??? 내 본계정도 안되어 있는데

다시 확인해 봤는데 오래 안들어가면 보호모드 걸리는거 맞네 근데 왜 알뜰폰 차단되어있냐고 ㅠㅠ

Lv53 트롤러발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