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뭔가 챌섭하면서 오늘이 제일 긴장감 넘치고 뿌듯한 하루네요.

아이콘 김삼자다
조회: 156
2026-06-28 23:38:47

그것은 바로 지인분과 검마 2인클(파티배율210%언저리)

연모 2시간, 찐모 2트 했습니다.

왕유틸 없어(??), 긴무적 없어 = 3페 딜탐지옥
극딜하다 따귀맞는체험 아주 x습니다.

오래간만에 검마하면서 최소컷 하는 형님들 존경하게 되었습니다.
(평소에도 합니다.)
또다시 에겐플레이로 날먹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추신. 소환수 이놈들아 보상방에서 뭐이리 빨리 부수냐!! '아!' 하다가 멈추기도 전에 해치워버리네 ㄱ-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