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복귀유저 본캐고르기

아이콘 쌍크비틱
댓글: 4 개
조회: 154
2026-06-29 02:12:21
나로 섀도를 키운게 있어서 둘중하나가 무조건인데

나로 섀도 둘다 제네무기 옵션은 알잘딱으로 비슷
근데 나로는 하트 매지컬작 이벤링 30퍼두개 미트라 아니지만 엠블 쌍레정옵 종결어빌 헥사 야누스 조금 높은 내실적으로 잘되있고 285

섀도어는 284  이벤링이나 엠블 헥사 등 내실들이 그냥 적당히 챌섭 렌시즌때 첫 제네패스 맥여서 고속 해방때린애라서 나로에 비하면 좀 많이 부실함 근데 나로보단 체급이 많이 좋길래 고민됨 근데 암메 타수재보니 그리 잘치는건 아니었음 평타

그나마 최근에 한게 섀도어라그런지 지금은 암메삑 오지게나도 준극 꼬박꼬박 잘때림 근데 나로를 하면 그때의 나로는 진짜 극딜1황이기에 걍 극딜싸튀 메타였어서 준극을 거의 안하게됨

뭘로 복귀하는게 나을까요

챌섭은 하는데 3모도 해방이 오랜 꿈이라 듀블해서 걍 적당히만 하는중 ㅋㅋ;;

1.복귀하고싶음
2.내실빵빵나로vs체급섀도어
3.근데 둘다 킹반인급ㅋㅌ;; 뭐가나아보임?

Lv49 쌍크비틱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