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고수님들 샤타 계획 좀 봐주세용

우검주성
조회: 145
2026-06-29 02:39:52


원래는 루컨마 갈 생각이 없었는데 하메가 생각보다 컷도 높고 미트라를 가서 세트효과 먹을겸 계획에 없는 루컨마를 가서 살짝 틀어졌는데…
지금 18성 작 해야하는게
루컨마 10>18
플하 10>18
파풀마10>18
벨트10>18
가엔링17>18
데브17>18
에스텔라17>18
이렇게 인데 앞으로 4주랑 11주차에서 17성 주문서 나오니까 루컨이랑 플하는 편차 클수도 있으니 저 주문서 이용해서 다는게 나을까여 아니면 담 샤타 때 다 18성 박는게 나을까요? 어차피 챌섭 끝까지 천천히 할거면 싸게하게 전자가 나으련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