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대장장이 시원하게 청산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리브렝
댓글: 64 개
조회: 9861
추천: 36
2026-06-29 03:05:45






이번 챌섭만 1조 태웠는데 결국 목표 단 하나도 못 이루고 청산
에공삼? 에마삼? 바라지도 않았는데
시발거 보조 에디21에서 뒤질줄은 생각도 못 했네

본캐는 1플마단에 챌섭캐 겨우 4천따리인데
소각메소만 12조임 ㅋㅋㅋㅋㅋㅋㅋ ㅁㅊ 도박중독 ㅋㅋㅋㅋㅋ

그냥 칠흑 36퍼나 미트라 36 or 에디 30 띄우고 싶었는데
12조 넘게 쓸때까지 단 한 번 띄우고 강제로 접힘

어케 코인 차트보다 이 ㅈ같은 기댓값이 더 어려운거임
씨발 개좆같은 게임 그래도 사랑한다 개새끼야
오늘 블랙 연장해줄게 좆같은 버섯대가리 게임

님들은 특히 뉴비들은 진짜 경매장에서 사먹어
비싸다는 거지새끼들 엄살 염병떠는 소리에 쫄지말고
걍 사먹어 한 부위는 운빨로 띄워도 2개부턴 기댓값 처 박는다
걍 사먹어라 경매장 비싼거 아니다
뭐만하면 템값 비싸단 병신들 족쳐야됨 ㄹㅇ

창섭이형 솔직히 이정도 소각했으면 쌀먹해도 되죠?
이제 mvp말곤 돈 안쓸건데
솔직히 에공삼 에마삼 한 번씩만 주십쇼
빌런 새끼들은 에공삼 물 떠가듯 가져가는데 나는 왜요
기댓값 2배 태웠어요 암만 운빨겜이라도 이건 아니잖아
진짜 한 번씩만 주십쇼 열심히 메소 태울게요


+ 누락 총 메소 샷
씨발 13조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