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옛날에 페북할때

탈론만판다
댓글: 2 개
조회: 110
2026-06-29 03:07:48
2018~2019 피시로 페메 보내고 한 1분안에 피시에서 대화내용 삭제하고 방 삭제하면  모바일에는 기록이 남았었음? 아님 애초에 업데이트가 안됐나?

술마시면서 고딩때 얘기하는데 학교 컴터실 페북 로그아웃 안한애들 있으면 장난으로 전여친이나 어색한 애들한테 페메 보내고 삭제하는 애들 많았다~ 얘기하다가 나한테도 뭐 너도 당한적 있는데 몰랐냐? 하던데 난 몰랐음.. 오래전일이지만 개찝찝하네 모바일엔 없는데...

Lv15 탈론만판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