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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오랜만에 몬헌 들어왔다가 스트레스 받은 썰

아이콘 게미투스ll
댓글: 5 개
조회: 981
2022-05-17 22:19:55
구조신호돌다가 채팅창에서 선브 얘기 나오길래 잠깐 꼈는데


A: 라이즈 지금처럼 물리 무기 말고 [속성 무기]가 떡상 했으면 좋겠다
→ 속성뿐만 아니라 물리도 지금 풀스킬을 못하고 있는데 선브에서 가용 스킬 늘어서 둘 다 풀스킬 가능해진다면 결국 쌤쌤일테니
추가로 속성에게 좋은 스킬이 나와주는게 아닌 이상 힘들지 않을까 싶음

A: 물리 지금 풀스킬 쌉가능인데 뭔 소리
→ 슈회 약특 간파 다 땡기면 무기별 고유 딜스킬이나 공격, 용기활성 같은 공격계 스킬 추가로 땡기기 벅찬데 그게 뭔 풀스킬?

A: 그 이상 바라면 욕심임 ㅇㅇ
그리고 [무기마다 물리/속성 배율 달라서] 가용 스킬은 의미 없음
→ 아니 그러니까 속성이고 물리고 둘 다 더 땡길 스킬이 남아있는데도 속성이 주류가 못 되는데
똑같이 풀로 땡길 수 있는 선브에서는 추가적인 속성계 스킬 없으면 힘들지 않겠냐는 얘기잖음

A: 다시 말하지만 무기마다 물리/속성 배율 달라서 의미 없음
['속성치' 아무리 땡겨봐야 기초공 2만도 못한 애들] 수두룩한데
→ [그런 무기]한테 속성을 지향하는거 자체가 컨셉에 어긋난거 아님?
구태여 바랄거면 '속성 배율' 올려주는 백룡강화를 기대하던가

A: '속성치' 올려주는 백룡강화 넣어도 기초공 올리는 것만 못함 ㅇㅇ
[대검]만 봐도 속성치 아무리 올려봐야 의미 없고 [태도도 속성 배율 올랐는데 앉발-투구]만 쓰는 마당에 속성치 올리는건 의미가 없음
→ [속성 지향 무기] 얘기하는거 아님?
그렇게 따지면 {프론티어 건랜의 포격을 속성으로 바꿔주는 기술처럼 '속성 배율 올려주는 기술'이 생기던가} 해야지

A: {넘버링도 아닌데 프론티어는 별개의 작품으로 봐야지}
→ 프론티어에서 참고한게 없는 것도 아닌데 별개의 작품?
당장 몹한테 거는 속성 피해도 프론티어 출신 시스템인데

A: 그게 프론티어마냥 무기로 거는 것도 아니잖음
그리고 {라이즈가 프론티어처럼 되라는건 아니라고 봄}
패턴도 피통도 씹노답인데
→ 아니 누가 프론티어처럼 되달라고 함?

A: 아무튼 진회심격 나오고 맘타 무기급 깡패 속성치 안 나오면 속성 무기 다 사장됨 ㅇㅇ
→ ...


풀스킬이라면서 공격/용기활성 같은 중요 스킬을 다 못 땡기는건 욕심이라 하질 않나...
속성 지향 무기 중점으로 얘기하는데 물리 지향 무기 기준으로 얘기하질 않나...
속성 배율을 얘기하고 있는데 속성치로 알아듣질 않나...
시스템 참고에 넘버링인지 아닌지는 왜 중요한지도 모르겠고 참고하는데 왜 똑같아야 하는지도 이해가 안 되고...
심지어 헤보 모아쏘기, 라보 전진 스텝 같은 경우에는 그냥 그대로 빼다박았는데?
프론티어 시스템을 예시로 드니까 프론티어화는 노답이라며 말의 의도를 이해를 못하고...
지금 활/쌍검 쎈편 아닌가? 태도/보우건이 오버스팩인거지 속성 지향 쌍검/활은 14종 무기들 중에서 상위권 아닌가?

물리 위주인 태도/보우건이 오버스팩인거 생각해서, 회심격 같은 기존 스킬 버프해주진 않을 것 같기도 하고, 기존 스킬들 다 땡겨도 슬롯 남을 것 같으니 속성계 스킬이 더 나와주면 그걸 넘을 수도 있다는 생각에 몇마디 했는데 정신이 얼얼하네...

Lv59 게미투스l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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