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전 영상들의 딜량들과
패치후 영상들에 딜량으로
각각 30개의 대미지 이력들의 평균값을 지피티에 돌려보니
오차범위 플마 3% 내외의
10% 딜량 차이라는 결론이 나오던데
정작 상향했다는 강사 및 천천시도 그정도 수치 데이터라
회심 95% 에 회심격 속성까지 비교 해 봤을시
이제야 좀 깡공류 세팅과 비견되는 입지까진 도달한듯
특히 속약점 3 단계까지 들어가는 녀석들은
체감차가 확 와닿는 연강깡을 볼 수 있었음 ㄷㄷ
근데 정작 속성공격력 증가 선율은 걸어봐야
여전히 틱당 1~2 오르는 와중 ㅋㅋ
븅신같은 속성 육질들 뿐만 아니라
여전히 속성 X 부위에 용화살 전법에서는
깡공 수치만 들어가는 와중에
연강깡 기준에서 같은 강격병 기준
깡공셋 보다 여전히 딜 상승량이 애매하단걸 확인함
위위는 용속활 강연사
위는 공5활 강연사 차이인데
위위는 회심이 더 높기 때문에 또이또이 한 결과라 본다지만
타 커뮤에서 20~30% 상향됬다,
여기에 대해서는 실험 기준이 나랑은 달라 그럴지도 모르지만
내 데이터로 봤을때는 여전히 10~15% 정도의 상향이 아닌가싶다
근데 정작 나 하는거보면 강연사까지 도달 안하고
축맞춤 비연쏘기로 점핑점핑 한답시고
정작 허수처럼 매번 강연사만 쏠수없는 노릇이고
솔플시에는 저회로 스태미나 + 게이지 채워서
유도화살까지 여유분이 된다지만
여전히 공방에서는 나도 좀 때려줘라며
저회를 비비로 들어가는 형편에
결론적으로
아 이제부터 호벽학꿍 쓰는 새끼들 다 트롤새끼요 ,
축맞춤 완벽하게 용화살 써봐야 그거 딜량 0.000001 도 안나오는
개트롤 무기된지 좀 된거라 대세는 오직 속성활 뿐이다
라면서 죄다 세팅들 초전박살 낼 수준은 아니고
나마냥 기존부터 회심 95% 에 회심격 속성까지 세팅한 사람들은
이제 맘 놓고 쓰더라도 눈치 볼 필요없는 수준까진 도달했으니
속약점3 이런 애들한텐 더더욱 직빵이니까
마음껏 발굴 장난감들을 주무루시면 되겟음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