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와일즈] 와일즈 어센던스가 27년 이라니요 ㅠㅠ

아이콘 Jin건들깡
댓글: 7 개
조회: 712
2026-06-09 10:15:26






12월 경에라도 나와줬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몇월 인지도 안써 있는거보면... 3월 이후도 생각하게 되네요 ㅠㅠ

지금도 꾸준히 10성몹 돌아가면서 잡으면서 즐기고는 있는데

아무래도 라썬브로 라도 외도를 해봐야 할것 같습니다.

월아본 이후로 라썬브는 게임 분위기나 그래픽이 마음에 안들어서 안했었는데.. 찍먹하는 기분으로라도 시작해봐야겠어요..

잘 적응할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ㅎ

Lv71 Jin건들깡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몬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