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캡콤 요즘 폼 미쳤네요 캬

아이콘 루이든
댓글: 14 개
조회: 1204
2026-06-09 23:56:27




https://youtu.be/GwyS0mRVVvE?si=6n5z4-H-2V7ptbTS

프래그마타도 재밌게즐겼는데

갑자기?? 드도2  확장팩이려나
와 이거 회차 새로시작하고 접어버려서 나오기전에 다시달려야하나 싶네요 와 미쳤다지짜ㅋㅋ


7월 어쌔신크리드
8월 비스트 오브 리인카네이션
9월  귀무자
10월 도그마2

맘에드는 할겜들 하나씩 다나오네요!

행복한26년 캬

와일즈확장팩 발매전까지  할겜 많아서 좋습니다 !!

파이웰 대륙의 모험가

Lv80 루이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몬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