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질문] 몬헌 그래픽 설정 질문

약골골
댓글: 11 개
조회: 651
2026-06-11 05:49:02




몬헌 와일즈 사서 하려는데 설정 아무리 만지고, 드라이브 업뎃 해봐도 그래픽이 너무 이상해요 ㅠㅠ 

컴터 사양:

CPU: AMD Ryzen 5 8600G w/ Radon 760 Graphics
GPU: NVIDIA GeForce RTX 3070 TiRAM: 32GBSSD 사용중GPU 드라이브 버전: 610.47
모니터: battleG BG32C (FHD/240Hz)

제 컴은 이 정도 그래픽이 최선일까요...?

지금은 모드 사용해서 조금 좋아졌긴한데...

잘 아시는분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인게임 설정:

Lv1 약골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몬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