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질문] 안녕하세요 와일즈 질문좀 드려봅니다.

아이콘 암살자에요
댓글: 5 개
조회: 555
2026-06-11 16:56:21
안녕하세요 

월드입문 해서 아본까지 재밌게 즐겼었고
라이즈 / 썬브 다른 시리즈는 안해봤습니다

어깨 너머로 좀 보긴 했었는데 제가 게임을 잘하는 편은 아니다보니
월드는 적당히 즐길만 했는데 와일즈는 눈으로 보기에는 많이 어려워 보였어요

수중전도 심해공포증 비슷하게 있어서 안 하고싶긴 한데,, 비슷하게 있는 것 같더라구요
아직 하기엔 애매한건지 아니면 어센 나오면 하는게 좋을지 조금 고민이네요

월드랑 비교했을 때 게임 난이도는 어떠한지
장식주나 호석? 처럼 그런 파밍 난이도는 높은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Lv88 암살자에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몬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