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산탄
도전 7 앙심 5렙의 산탄 세팅으로 이전에도 언급했던 회심 5%의 문제는 결국 슬롯 커강으로 해결했습니다. 회심을 오버시키려니 불편하더군요.
보우건 파츠:실실실근근/실근근근근(각성:반동 보조, 산탄 증3, 공 555)
2. 매미
라비나 3(4)셋 브라키움 2셋 매미로 장식주 난이도는 미쳐날뛰지만 회심률은 문제없이 100%입니다.
보우건 파츠:실근근근근(각성:빙룡의 신비, 공 6555)
3. 관통
앙심 5렙 도전 7렙 관통 헤보입니다. 제가 혼신을 별로 안 좋아하는 것도 있지만 혼신 II 장식주 자체가 존재하지 않아 별다른 선택지 없이 힘의 해방을 채용했습니다.
보우건 파츠:반원원실 탄중량화(각성:관통 증가 3, 공 5555)/원원원실 탄중량화(각성:반동 보조, 관통 증가 3, 공 555)
(두 각성 및 파츠는 계산하면 차이가 거의 없습니다)
4. 귀신뇌포 통상
일전에 언급했듯이 비슷한 세팅의 사격 헤보와 dps 측면에서 별 차이는 없습니다. 그러나 지원 탄종이 좀 더 공격적이고 다양하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어 사격보다 이점이 많습니다.
보우건 파츠:반리실근근/반실원원 탄속강화
5. 귀신뇌포 철갑
공격력을 상한치 언저리까지 올리고 지질학과 움감을 넣었습니다만 둘 중 하나를 빼고 공격주를 박으면 공격력 상한에 도달하므로 극딜을 원한다면 그리 하시면 됩니다. 물론 틱뎀은 1밖에 안 오르며 야옹 포격수 기준입니다.
보우건 파츠:실반반리리/실반반반반
번외. 수세 철벽 콕펑 건랜
기폭용항의 시간은 장담 못 하지만 콕딜을 극한까지 올려 그 손해를 메꾸고자 했습니다. 기폭용항이 빗나갈 일이 많은 그 특징 때문에 슬링어를 늘 한개 더 주워놓지만 모종의 이유로 슬링어가 없을 때 기폭용항 슬링어라도 줍기 위해 납도술 3렙을 찍었고 몹과 싸우는 도중에 칼을 갈아야 하는 경우를 대비해 복장에는 숫돌 사용 고속화를 넣어두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