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액 도끼 공격에 쇄인자격이 안터진다길래 짜본 세팅입니다.
약점 특효 30+20
도전자 15
광룡증 극복 15
무아지경 10
무기 15
로 총 회심은 105인데 비상처에는 85로 회심이 내려옵니다.
아티어 무기는 회심2개, 예리도 2개, 기초공 4개입니다.
단점은 슈바르카 2셋이나 호쇄인룡 2셋이 없어서 짤힐이 없다는 점
장점은 회피성능 3 회피거리 1이 챙겨져서 도끼모드 생존력이 올라간다는 점이 있습니다.
저는 초심주3을 쓰긴 했는데 (초)고출력+추격고출력 운용 비율이 높으신 분들은 초심주3 대신 포술주3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이와 별개로 무아지경 3렙일 경우 광룡화 극복 시 추가로 회심률 10%가 상승해서 총 회심률 25퍼센트가 상승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여기에 식공복장까지 착용 할 경우 추가로 20%의 회심률 상승이 있어 광룡화 극복+무아지경3렙+식공복장은 총 회심률 증가 45% 입니다.
정확히는 무기별로 조건 설정된 일정 모션치를 넣으면 되는 건데 그냥 쉽게 일정 딜을 넣으면 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저도 한번 트라이 해봐야겟네요 고어 2만 챙겨서
평소에 몬헌 하고싶어도 어려워서 못하다가 와일즈로 입문하게된 뉴비입니다.
글쓴이 님의 세팅을 따라가려고 만들고 있는데, 아티어 기어(템푸스 기어)의 경우 기초공격력 3파츠를 사용하되 속성은 없이(3파츠 모두 다른 속성)을 만드신건가요? 아니면 좋은 속성(마비라던가)이 있다면 추천해주실 수 있을까 싶어 댓글 남깁니다.
그리고 마비 혹은 폭파를 넣으실 경우 단점이 무기 만든 후 옵션작 하실때 속성강화 옵션이 튀어나와서 기초공격력 작 하기에 좀 어렵습니다. 물론 운이 좋으면 마비나 폭파 속성 무기에 기초공격력 작 할수도 있긴 합니다.
처음 3가지 부품을 넣을때 각 부품별로 회심, 기초공 이런식으로 총합 3가지 옵션을 넣게 됩니다. 그후 무기를 만들고 그 무기에 5가지 옵션이 잠겨있는데 그 옵션들을 활성화 화면 최종적으로 3+5개 해서 8개의 옵션이 나옵니다.
위의 작성자분은 아티어 무기로 회심2 + 예리도2+기초공4 해서 총 8개의 옵션을
가진 무기를 만들었다는 얘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