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빛조각사 인벤 직업 게시판

3추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마법사] 조각상을 연마합시다. (초반용) - 2

지엽귀짱
댓글: 2 개
조회: 5536
추천: 3
2019-10-13 14:42:31

1편의 내용에서 장신구 상인 옆 톱니바퀴까지 얘기 했습니다.



이처럼 목재를 직접 만들수도 있지만 원목 10개당 하나... 재료 채집할 시간에 사냥해서 장비 분해하는게 효율적입니다. 물론 제작 경험치를 위해서라면 괜찮을듯 싶습니다.



루나리움 가공입니다. 파편 10개로 하나를 만들거나 루나리움 10개로 상위 루나리움 1개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단단한 발굽은 아이템을 클릭하여 상세보기를 하면 드랍 몬스터가 설명되어 있습니다만 저는 바란의 물소를 잡았던거 같습니다. 본인의 상황에 맞춰 몹을 잡아보세요.



여기서 제일 중요한 수급 한가지, 조각상 분해입니다.


처음 집에선 어차피 1개밖에 설치 못하고, 또한 우리에겐 대작 조각상이 필요하므로 진열대에 필요한 조각상 외에는 잡동사니일 뿐입니다. 고로 조각상을 제작 후 남는 조각상을 분해하면 위 사진처럼 발굽, 루나리움은 그대로 돌려받습니다.


총 2개의 가벼운 목재만 소모하면 제작을 1번 시도할 수 있는 셈이죠. 회전율이 빠릅니다.

물론 대작은 분해하지 맙시다!


이 분해를 이용하여 초반에 제작 레벨을 토끼, 사슴 조각상 러쉬를 통해 빠르게 올릴 수 있습니다.


요약: 사냥해서 장비분해 > 조각상 제작 > 대작이 아니면 분해해서 재료 회수 > 대작이 나오면 마당에 진열하기!


집을 업그레이드 하면 조각상을 더 진열할 수 있다고 하니 초반에 대작 3마리를 만들면 마공 240 + 지능 21 올 ㅋ

(집은 15만 골드? 정도 투자하면 3개 설치할 수 있는 집으로 이사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정확한 가격은 모르겠네요.)


영웅 무기 힘들게 돈 모아서 강화 지르다 멘탈 터지지 마시고 안정적으로 스펙업 합시다! :)


Lv4 지엽귀짱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