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소식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뉴스] MSI, 비즈니스에 탁월한 성능을 발휘한 미니PC, 일체형PC 및 모니터!

아이콘 MSI코리아
조회: 216
2023-06-05 17:52:56
MSI, 비즈니스에 탁월한 성능을 발휘한 미니PC, 일체형PC 및 모니터!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 대표 공번서)는 대만에서 개최한 컴퓨텍스 2023에서 비즈니스 환경에 무한한 활용성을 보여주는 미니PC, 일체형PC 및 모니터를 선보였다. 

효율과 정확성을 강화시킨 MSI 미니PC!
 MSI 미니PC는 소형 폼 팩터에서 강력한 성능을 원하는 기업을 위한 최고의 솔루션이다. 2.3리터에서 0.66리터까지 다양한 종류의 미니PC를 개발하여 슬림하면서도 탁월한 성능과 효율정을 제공한다. 이러한 최첨단 장치는 기업이 경쟁 우위를 유지하고 업무 수행 방식을 혁신하도록 특별히 설계되었다.

교육 분야에서 선도: Rangsit University에서 MSI가 치과를 혁신하다!
 MSI는 Rangsit University의 치과의사 지망생들의 여정에서 치과의학과의 장비 갱신 및 개선을 지원하며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로서 당당히 서 있다. MSI 프로 DP20ZA 5M 미니PC와 MP241 모니터를 구축하여 이러한 치과의사들을 위해 크게 개선된 환경을 구축했다. 미니PC와 모니터 장치를 업그레이드함으로써 학생들은 이제 더 나은 실습 세션에 참여하고 전문성을 추구하는 데 귀중한 경험을 쌓을 수 있게 되었다.

MSI 일체형 PC: 간소화된 단순성으로 생산성 향상!
 MSI 일체형PC는 날렵한 디자인과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기능을 결합하여 생산성을 향상시키는 깔끔한 작업 공간을 제공한다. 선명한 디스플레이, 빌트인 웹캠 및 고급 연결 옵션을 통해 화상 회의, 협업 작업 및 클라이언트 프레젠테이션에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 특히 원활한 멀티태스킹 및 통신을 경험하여 비즈니스 운영이 가능하다. 
 또한 세계 최고의 야구/소프트볼 타격 시뮬레이터인 HitTrax와 MSI의 모던 AM242TP 12M의 흥미진진한 협업을 발표하게 되었다. Intel Core i7 프로세서를 탑재한 모던 AM242TP 12M은 MLB 선수들의 기술 연습을 향상시키기 위해 설계되었으며, 소형이면서도 강력한 하드웨어를 제공하여 HitTrax가 훈련 시스템을 혁신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안정성, 보안 및 장기 지원
 MSI는 다양한 수직 시장에서 기업의 다양한 요구를 이해하고 MSI 사업부를 통해 전문화된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러한 맞춤형 솔루션은 의료, 교육, 환대, 디자인 등과 같은 특정 산업이 직면한 고유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설계되었다. MSI 비즈니스는 업계 전문가와 긴밀하게 협력하고 최첨단 기술을 통합함으로써 기업이 특정 요구사항을 충족하는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컴퓨팅 솔루션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보장한다.

 MSI의 프로페셔널 컴퓨팅 솔루션과 이 솔루션이 비즈니스에 어떤 이점을 제공하는지 자세히 알아보려면 (https://msi.gm/3f1O7ud)에서 확인할 수 있다. 

MSI 모니터에 대한 추가 정보는 MSI 코리아 홈페이지(http://kr.msi.com )와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sikorea ) 또는 MSI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msigaming_korea/ )에서 확인할 수 있다.

Lv58 MSI코리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