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년 전, Blizzard는 Overwatch라는 완전히 새로운 게임 세계를 출시했습니다. 미래를 위해 싸우는 주제로 연결된 수백만 명의 여러분이 시간을 뛰어넘는 모험가, 메카 조종사가 된 e스포츠 챔피언, 달에서 온 유전자 변형 고릴라와 같은 새로운 영웅을 경험하기 위해 뛰어들었습니다. 우리 모두는 Temple of Anubis, Hanamura, King's Row, Dorado를 포함한 미래 지구의 모든 구석에서 환상적인 전장에서 싸웠습니다. 이제 여러분은 Overwatch 2에서 일련의 새로운 기간 한정 이벤트에서 향수를 되살릴 수 있으며, 기억에 남는 고전적인 6대6 팀 기반 액션에서 원래 영웅, 능력 및 맵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Overwatch: Classic에 대한 부름에 응할 준비를 하세요.
각 Overwatch: Classic 이벤트에는 2017년 Moth Meta의 빠르고 광란적인 게임플레이부터 "Goats"의 3인조 탱크, 3인조 지원 스타일까지 게임 역사상 인기 있는 순간의 영웅과 균형이 등장합니다. 첫 번째 Overwatch: Classic 이벤트에서는 2016년 5월의 오리지널 1.0 릴리스로 돌아가 몇 년 동안 보지 못했던 많은 능력과 그 시대의 모든 혼란스러운 게임플레이를 포함합니다.
패치 1.0에서는 네 가지 게임 모드에서 처음으로 21명의 영웅과 12개의 맵을 소개했습니다. 많은 영웅이 위험도가 높지만 보상도 큰 게임플레이를 선보였습니다. 또한 1, 2, 심지어 6개의 탱크를 사용하여 최전선 방어를 형성하고, 화물에 여러 개의 포탑을 설치하고, 적을 Ilios 웰에 끊임없이 쿵쾅거리거나 걸 수 있습니다. Widowmaker와 같은 영웅은 끊임없이 위협이 될 수 있으므로 조심하거나 Hanzo의 Scatter Arrow가 눈에 띄기 전에 공격할 수 있으므로 모서리를 돌 때 조심하십시오. Junkrat과 D.Va 메인은 자신의 무기가 해를 끼칠 수 있으므로 조심해야 합니다. 그리고 Symmetra의 텔레포터가 플레이어를 스폰에서 직접 액션으로 다시 전송할 수 있으므로 목표를 공격하거나 방어해야 할 압박이 커질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놀라운 5중 처치를 한 후 Mercy가 급습하여 Resurrect Ultimate가 모든 쓰러진 아군을 한꺼번에 부활시키는 것을 조심하십시오.
원래의 능력을 탐색해보세요
영웅을 원래의 네 가지 직업으로 그룹화했지만, 공격할 때는 공격자를 플레이하거나 방어할 때는 수비수를 플레이할 필요는 없습니다.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영웅을 선택하세요! 또한 처음 며칠 동안 Overwatch: Classic은 원래 출시 당시 영웅 제한을 적용하지 않았기 때문에 영웅 제한 없음 규칙으로 플레이됩니다. 따라서 원하는 모든 밈 컴프에 동일한 영웅을 최대 6명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후, 이 첫 번째 Overwatch: Classic 이벤트의 나머지 기간 동안 단일 영웅 제한을 적용할 예정입니다.
일반적으로 각 영웅은 Overwatch 2보다 훨씬 빠르게 궁극기 능력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당시에는 궁극기 충전 비용이 훨씬 낮았기 때문입니다. 또한 궁극기에서 방해를 받을 수 있는 영웅은 방해가 발생한 시기에 따라 궁극기 충전의 일부를 회수할 수 있습니다. 체력 풀, 피해 출력, 투사체 크기도 Overwatch 2: Season 9 업데이트 이전으로 돌아갑니다.
공격 영웅
방어 영웅
탱크 히어로
지원 영웅
지도 섹션
Overwatch 패치 1.0에 등장한 12개의 출시 맵에서 공격, 호위, 혼합, 점령의 4가지 오리지널 게임 모드로 플레이하게 됩니다.
폭행
공격 맵은 팀이 제한 시간 내에 상대 팀이 방어하고 있는 두 개의 목표 지점을 점령하기 위해 노력해야 하는 어려운 맵입니다.
하나무라
아누비스 사원
볼스카야 인더스트리
제어
제어 맵은 두 팀이 목표 지점을 점령하고 다른 팀이 그렇게 하지 못하게 하면서 점수를 얻을 때까지 충분히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는 전면전입니다. 3전 2선승제.
일리오스
리장 타워
네팔
호위
Escort Maps에서는 팀이 맵 전체에서 페이로드를 호위하도록 돕습니다. 체크포인트에 도달하여 시간을 늘리고 맵을 완료하여 승리하세요. 상대방은 페이로드가 경로를 완료하지 못하도록 막기 위해 노력합니다.
도라도
66번 국도
워치포인트: 지브롤터
잡종
하이브리드 맵은 공격 모드와 호위 모드를 결합하여 공격 팀이 목표를 점령한 다음 나머지 맵 전체에 걸쳐 화물을 호위해야 하는 도전적인 코스를 만듭니다. 상대방은 화물이 끝에 도달하는 것을 막아야 합니다.
할리우드
킹스 로우
눔바니
자주 묻는 질문
Q. Overwatch: Classic은 언제 플레이할 수 있나요?
Overwatch: Classic은 11월 12일부터 12월 2일까지 기간 한정 이벤트입니다.
질문: 오버워치 클래식이 6대6을 되살리는 팀의 답인가요?
답변: 오버워치 클래식은 우리의 광범위한 6대6 계획과는 별개입니다. 오버워치 클래식은 영웅, 플레이어, 게임을 한정된 기간 동안의 이벤트로 게임 역사의 순간으로 되돌려 놓는 향수 어린 경험을 목표로 합니다.
질문: Overwatch 2에서 6대6을 영구적으로 다시 도입하는 테스트 방법인가요?
답변: 아니요! 향후 시즌에 6대6 테스트 모드를 별도로 운영하여 피드백을 수집하고 해당 형식에 대한 플레이어의 관심을 측정할 예정입니다. 해당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최근 Director's Take를 참조하세요.
Q. 이 게임은 Overwatch 2와 별도로 설치해야 하는 게임인가요?
A. 이 게임은 별도로 설치되지 않습니다. Overwatch 2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모드로, 이벤트 허브와 메인 메뉴의 아케이드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질문: Overwatch: Classic Patch 1.0의 게임 모드는 무엇인가요?
원래 21명의 영웅과 12개의 원래 출시 맵을 사용하여 빠른 플레이 규칙 세트를 플레이하게 됩니다. 패치 1.0의 균형을 유지한 정신에 따라 이벤트의 처음 며칠 동안은 영웅 제한과 역할 제한이 없습니다. 그 후 이벤트의 나머지 기간 동안 단일 영웅 제한 규칙을 활성화합니다. 영웅은 공격, 방어, 탱커, 지원의 네 가지 원래 클래스로 구성됩니다.
Q. Overwatch Patch 1.0이 출시되면 맵이 원래 디자인으로 복원되나요?
A. Overwatch: Classic은 처음 출시된 12개의 원래 맵을 사용하지만, 맵은 다른 Overwatch 2 게임 모드에서와 동일하게 표시됩니다. 여기에는 Dorado, Numbani, Route 66, Watchpoint: Gibraltar의 주요 리워크가 포함됩니다. 매치 타이밍과 엘리베이터 플랫폼 작동 방식과 같은 사항은 Overwatch 2 게임 모드에서 표시되는 것과 동일합니다.
Q. Overwatch 2 스킨을 포함한 내가 좋아하는 스킨을 플레이할 때 장착할 수 있나요?
A. Overwatch: Classic을 플레이하는 것에 대한 향수의 일환으로, 플레이어는 이 이벤트에서 오리지널 Overwatch 기본 스킨만 사용합니다.
질문: 루트 박스, 오리지널 UI, 경쟁 모드와 같은 레거시 기능이 Overwatch: Classic에 포함되지 않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답변: Overwatch: Classic에서는 영웅, 맵, 전반적인 게임플레이에 집중했으며, 범위 덕분에 이러한 이벤트와 다른 흥미로운 새로운 게임플레이를 균형 있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질문: Overwatch: Classic이 돌아올까요? 한 번만 하는 건가요?
답변: 단일 이벤트로 계획하지는 않았지만, 플레이어 반응을 측정하여 향후 계획을 알릴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