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 궁게이지 덜차는 패시브는 그대로 갖되, 체력증가패시브, 치명타감소패시브, 넉백감소패시브는 삭제
딜러패시브는 유지
자힐은 5초->7초, 지원가는 2.5초->3.5초
시즌9 패치에 대해서는 논의하지 않음
공간에 오랜기간 존재하는것들(마우가궁, 라위궁등)은 지속시간 너프
로드호그 리워크 롤백
윈스턴 우클은 유지(개발자들이 삭제했으나 아론켈러가 복구)
라마트라 방벽쿨 몇초 증가
자리야 주자방 옛날처럼
키리코/라위 힐량증가
아나는 쿨감소/탱도 예전처럼 수면맞으면 오래 잠
야타 부조화 강해지고 쿨 사라짐
메이 얼리기 안돌아옴/하드CC 싫다
추가로 이번 클래식 이벤트는 똑영제한만 걸거고 추가업뎃은 없다고 하는것같음.(즉, 모스메타나 33메타따위는 한다면 다음 클래식 이벤트인듯.)
55 삭제할 생각은 없되, 66 인기가 많으면 정식 경쟁으로 추가할 수 있고 유저분산을 줄이기 위해 아마 55자경같은걸 삭제할 수도 있다고 함. 인기가 없으면 아마 66은 가끔씩 이런 클래식 이벤트만 하거나 그냥 날아갈듯.
66 min1max3 보다 222를 먼저 테스트할듯.
그리고 드디어 개발자 입에서 "신규영웅 새로운 맵만으로는 부족하다 근본적으로 뭔가 바껴야 한다"는 말이 나옴.
캐쥬얼보다는 보다 밀도있고 진지한 경쟁게임이 되기를 원한다고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