둠피만의 독자적인 포지션이 있었는데 위협 받는 것 같아서 픽률 영향 있을 것 같당.
둠으로 할 땐 이 정도 장악력 안 느껴졌는데 해저드는 뭐든 건드리면 다 경기에 큰 영향을 주는 느낌이었당.
빠대지만 20판 가까이 했는데 전승인 거 보면 조정은 분명히 되어서 나올 것 같당.
*지금 다시 보니 한 판 졌당. ㅡㅡ
특히 현 우클릭 딜과 시간이 조합되니까 OP처럼 느껴진당.
그냥은 애매한데 벽을 치고 이걸 같이 쓰니까 메이 처럼 적을 완전히 단절 시켜 자르는 플레이가 너무 세당.
그리고 방어 태세인데 어찌 된 게 dps가 어후;;;;;; 겁나 세당;;;
벽을 너프하긴 애매하니까 딜이던 시간이던 우클에서 뭔가 하나는 너프가 되어 출시할 것 같당.
건드리기 애매하단 거지 벽도 활용도 진짜 엄청나게 다양하고 좋당.
쉬프트는 좋긴 한데 여기서 쉬프트의 딜이나 쿨을 건들면 좀 많이 치명적일 것 같아서 거의 그대로 올 것 같당.
**자려고 누워서 생각해보니 쿨 5초에 80딜은 좀 이것도 양심 없긴 하당;
**우클만큼 개 사기는 아니지만 조정이 있긴 있을 것 같당;
또 뭔가 하나 건든다면 아머의 양을 줄이고 체력을 늘리지 않을까 싶당.
둠피 만큼은 아니라도 지금보다 훨씬 물몸을 만들어야 타 탱, 특히 둠피와 비교해서 저울질을 할 필요가 생기지 않을까 싶당.
솔직히.. 신규 영웅이라 OP로 만들어 놓은 거 알기 때문에 크게 우려 안 하는 거지만 진짜 거의 모든 걸 가졌당.
탱 벽타기 이거도 기동성이 말이 안 돼서... 오늘 진짜 감탄 여러 번 하면서 했당.
그럴 리가 없겠지만 이런 밸런스로 죽 가면 여태 하던 탱 다 치우고 이거만 파도 괜찮겠단 생각이 들었당.
너프 되기 전인 지금 꿀과 도파민 쪽쪽 빨아야겠당!!
고스톱 용어는 쇼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