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한퍼드 신규 공지 요약

아이콘 Bluneln5
조회: 426
2024-02-15 20:19:48
오늘 올라온 한퍼드 신규 정보 요약입니다.

※ 기재 정보의 정확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1. 마법석 10개! 새해맞이 슈퍼 갓 페스티벌이 개최됩니다.



- 기간: 2월 16일 12:00 ~ 2월 20일 11:59

- 2월 15일에 능력이 조정된 일부 시즌 몬스터도 라인업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 라인업에는 에그 드래곤이 포함되어 있으며, 에그 드래곤이 나올 경우 각 에그 드래곤에 해당하는 숫자만큼의 에그를 추가로 굴릴 수 있습니다.

※ 2연속 에그 드래곤이 나올 경우 페스티벌 한정 몬스터만이 출현하는 에그를 추가로 굴릴 수 있습니다.
※ 나머지 3, 4, 5, 6, 8, 10연속 에그 드래곤이 나올 경우 '마법석 10개! 새해맞이 슈퍼 갓 페스티벌'에서 에그 드래곤을 제외한 에그를 추가로 굴릴 수 있습니다.

- 등장하는 모든 몬스터는 Lv 최대, 스킬 Lv 최대, 풀 각성, +297 상태로 등장합니다.

- 개최 기간 동안 최초 로그인 할 경우 우편을 통해 개최 기념! 새해맞이 슈퍼 갓 페스티벌 에그를 받을 수 있습니다.

- 개최 기간 동안 '마법석 20개+확정 아이돌 그룹 HEARTS 에그', '마법석 30개+확정 걸즈 밴드 TRIANGLE BEAT 에그', '마법석 30개+확정 류아이소녀 이데알 에그' 세트가 판매됩니다. 3개의 세트 모두 기간 중 한번씩만 구입할 수 있습니다.

- 개최 기간 동안 용악사, 퍼드 아일랜드, 신기용 이야기의 스토리 던전이 복각합니다. (이전 개방에서 이미 던전을 클리어 한 경우 첫 클리어 보상을 획득할 수 없습니다.)



- 개최 기간 동안 몬스터 교환소에 이벤트 메달 (무지개)와 '걸즈 밴드 류아이소녀 <RAS>', '해람용의 전사 그리고리'가 등장합니다. RAS와 그리고리는 횟수 제한 없이 교환 가능합니다.

※ RAS와 그리고리는 지정된 몬스터 10개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일판 진행 당시 지정된 몬스터 라인업에는 일부 초환생 일반신이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 일퍼드 진행 당시 RAS와 그리고리의 교환 지정 몬스터는 아래 사진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한퍼드 개방 시 달라질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개최 기간 동안 몬스터 구입에서 '퍼즐앤드래곤 시원한 부채'를 3천 몬스터 포인트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2. 일부 몬스터의 상향이 2월 15일 중 적용되었습니다.

- 링크: https://pad.neocyon.com/W/notice/view.aspx?id=4269&page=1&searchType=&searchText=

- 대상 몬스터: 류아이소녀 RAS 관련 캐릭터, 아이돌 그룹 HEARTS 관련 캐릭터, 걸즈 밴드 TRIANGLE BEATS 관련 캐릭터, 그리고리, 스리아, 시뷔니아

3. 칭호 [악마] 챌린지가 개최됩니다.



- 기간: 2월 16일 12:00 ~ 3월 10일 23:59

- 개최 기간 동안 스페셜 던전에 칭호 [악마] 챌린지가 등장합니다.

- 해당 던전은 30분의 제한시간이 설정되어 있으며, 1인 전용 던전입니다.

- 던전을 클리어 할 경우 추후 칭호 '悪魔'(악마)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일퍼드 진행 당시 악마 챌린지를 클리어 할 경우 초월 악마 챌린지 던전이 등장했으며, 초월 악마 챌린지를 클리어 할 경우 다른 형태의 '悪魔'(악마) 칭호를 획득할 수 있었습니다. (아마 이 기믹도 그대로 들어올 것 같습니다.)

이니부자

Lv84 Bluneln5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퍼드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