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일퍼드 21.3 업데이트 정보

아이콘 Bluneln5
조회: 442
2024-02-18 23:23:40


2월 19일 점검 작업 이후로 일본 퍼즐 앤 드래곤의 버전이 21.3으로 업데이트 됩니다.

- iOS 지원 OS가 iOS 12 이후로 변경됩니다.



- 퍼드패스 특전으로 모든 배지를 조건 없이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ex. 낙차 콤보 없음, HP 강화+, 경험치 등)

- 조작시간 연장+ 배지의 효과가 조정됩니다.

조작시간 연장+: 드롭 조작 시간이 2초 연장되지만, 팀의 코스트가 300 감소한다 (코스트 감소 수치가 400에서 300으로 완화)



- '단어 검색' 기능이 확장됩니다.

업데이트 후부터 단어 검색 기능이 3개의 카테고리별로 입력한 단어와 일치하는 대상을 검색할 수 있게 됩니다.

○ 몬스터명, 시리즈명이나 이벤트명
○ 스킬의 명칭이나 설명문
○ 리더스킬의 명칭이나 설명문

추가로 공백으로 구분된 복수의 단어를 검색할 수 있게 됩니다. (리더스킬 검색에 '가산 고정'을 검색할 경우 리더스킬에 '가산'과 '고정' 단어가 모두 포함된 몬스터 검색)

※ X 버튼으로 입력한 단어를 지울 수 있습니다.



- 몬스터 도감에서 필터 설정으로 초각성을 포함한 각성 검색을 지원합니다.

각성 필터에서 '초각성'을 체크할 경우 각성을 검색할때 초각성을 포함하여 검색하게 됩니다.

(ex. '초각성'을 체크한 상태로 스킬 부스트+5개와 콤보 강화를 검색할 경우 본각성에는 스킬 부스트+가 4개지만 초각성에 스킬 부스트+가 포함되어 초각성 포함 총 스킬 부스트+가 5개인 학원 시즌 발레리아가 검색 결과로 잡힘)



- 어시스트 설정 시 몬스터를 풀 각성시켜 바로 어시스트 할 수 있게 됩니다.

풀 각성하지 않은 몬스터를 어시스트 할 경우 어시스트 설정 화면에서 타마도라를 사용하여 풀 각성 시키면서 어시스트 설정을 할 수 있게 됩니다.



- 신규 각성 스킬이 추가됩니다.

「숙성」: 배틀 5 이후 모든 파라미터가 1.5배, 배틀 10 이후 모든 파라미터가 2배가 된다.

- 각성 스킬의 효과가 조정됩니다.

「T자 지움 공격」: 각성 소지 몬스터와 같은 속성의 드롭 5개를 T자 형태로 지울 경우 공격력이 8배가 되고, 드롭 강화 상태로 공격한다. (공격력 배수가 4배에서 8배로 증가)



- 8인 대전과 4인 대전에서 '?' 버튼을 눌러서 지우는 방법 보너스 등 일부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됩니다.

- 8인 대전과 4인 대전에서 '최대 보너스' 획득 시와 뺏겼을 시의 안내 방법이 변경됩니다. 또한, 최대 보너스 획득 중에는 배지가 표시됩니다.

- 8인 대전과 4인 대전의 '최대 특수 지움 보너스' 대상 선정 방법이 '가장 높은 특수 지움 포인트를 낸 사람'으로 변경됩니다.

- 제우스 바스의 시련 진화가 추가되며, 새로운 시련 진화 던전인 '이집트 신' 던전이 추가됩니다.



- 배틀 중 일부 수치를 단축해서 표시할 수 있게 됩니다.

배틀 중 드롭판에 표시되는 공격 배율과 각 몬스터의 공격 배율 및 공격력이 1,000,000을 넘으면 M으로, 1,000,000을 넘으면 G 단위로 표기됩니다.

ex. 123,456,789 → 123.456M으로 표기
ex. 2,147,483,647 → 2.147G로 표기

※ 해당 기능은 옵션의 '던전'에서 '수치 단축 표시'를 OFF로 바꿔서 끌 수 있습니다.

- 몬스터 박스가 확장됩니다.

신규 플레이어의 기본 몬스터 박스 수가 200에서 500으로 확장됩니다. 이에 따라 업데이트 전까지의 퍼즐앤드래곤 유저 모두의 몬스터 박스도 300칸 확장됩니다.

또한, 몬스터 박스의 최대 수가 20,500으로 500칸 확장됩니다.

- 기타

○ 초중력 무한회랑에 신규 플로어 '초중력 500분의 1'이 추가됩니다.

○ 로그인시 표시되지 않았던 일부 로그인 스탬프가 표시됩니다.
→ ex. 10시를 기준으로 하는 로그인 스탬프의 경우 10시 이후 게임을 실행했을 경우 로그인 스탬프가 표시되도록 변경

○ 개최 중인 랭킹 던전이 던전 메뉴의 '스페셜 던전'에도 표시됩니다.

○ '각성 어시스트' 각성 스킬을 가진 몬스터를 최대 강화 할 경우 '잠재 각성 칸 해방'이 표시되지 않도록 수정됩니다.

○ 그 외 기타 버그 등 수정

이니부자

Lv84 Bluneln5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퍼드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