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3월의 퀘스트 던전 Lv.15 / 어그리게이트 루프 pt.

아이콘 Bluneln5
조회: 496
2024-03-01 17:51:05
https://youtu.be/aSL66zC68Vk

- 파티 구성



※ 배지: HP+
※ 초각성, 잠재각성, 어시스트 순서

L 용현문 (9870): (없음), 리더체인지 내성&스킬 지연 내성×2, 억조용 어그리게이트의 브레이슬릿 (10296)
S 용현문 (9870): (없음), 스킬 지연 내성×6, 쿄우리의 코스프레 달마 (10635)
S 용현문 (9870): (없음), 스킬 지연 내성×6, 인드라의 브로치 (6882)
S 요정왕의 메이드 파티 (7175): (없음), 어시스트 무효 회복&스킬 지연 내성×2, 기괴한 관을 쓴 성마왕 파이몬의 캔디 (10646)
S 광림무신 아마테라스오오카미 (988): 암흑 내성+, HP강화++×3, 위여신 칼리의 명련창 (9410)
H 용현문 (9870): (없음), 머신 킬러&스킬 지연 내성×6, 인드라의 브로치 (6882)

※ 서브 용현문 잠재각성 남는 곳에 나무 대미지 경감+가 달려있긴 한데 큰 의미는 없고, 머신 킬러 달아주는게 더 좋을 것 같습니다.

※ 위여신 칼리의 명련창은 4턴 지연으로 바꿔도 무방하긴 한데 보스까지 어그리게이트의 상한 해제를 가져가야 클리어가 가능해서 최대한 버프를 멀리 가져가기 위해 지연보다는 턴감으로 사용해줬습니다.

※ 흡수 무효 자리와 상태이상 회복 자리에도 딜이 가능한 친구가 들어가면 어그리게이트의 버프를 좀 더 길게 유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인드라의 브로치는 다른 스킬 부스트 2개에 팀 HP 강화 있는 무기로 대체해도 되긴 하는데 인드라의 브로치가 각성 구성이 워낙 좋아서 어지간하면 인드라의 브로치 사용 추천합니다.

※ 광림무신 아마테라스오오카미가 팀 HP 강화를 가지고 있어서 체력 확보에는 좋았는데 카구야히메 구간에서 스킬이 바로 올라오지 않아서 살짝 꼬이는 구간이 있었습니다. 쿨타임이 5턴인 상태이상 회복 몬스터가 더 좋을 것 같습니다.

- 택틱

※ 어그리게이트 사용 후에는 빛 횡강이나 빛 관통을 섞어서 최대한 딜을 올려주는게 좋습니다.
※ 보스까지 어그리게이트의 상한 해제를 유지해야 보스의 초근성 제거 후의 패턴을 파훼할 수 있습니다. 모든 층은 최대한 빠르게 넘어가는게 좋습니다.

1층: 어그리게이트 4기 모두 1차 변신, 파티, 칼리의 명련창, 어그리게이트 3기 2차 변신, 변신 한 어그리게이트, 나머지 어그리게이트 2차 변신하고 전체 공격 포함 배수 발동 처리

2~3층: 어그리게이트 쓰고 횡강이나 관통 포함 배수 발동 처리

4층: 써야 하는 어그리게이트의 턴이 밀렸으면 한 턴 룰렛 이용해서 자력 퍼즐링 처리 (버티기보다는 잡아야 후반부가 불안하지 않음)

5층
① 아마테라스, 어그리게이트 쓰고 룰렛 등을 이용해서 약화드롭이 적용되지 않은 빛드롭을 끌어와서 초근성 제거
② 어그리게이트 쓰고 빛 L자 2세트 이상 이으면서 처리

6~8층: 어그리게이트

9층: 아마테라스, 어그리게이트

10층: 파티, 어그리게이트

11층: 어그리게이트

12층
① 2턴간 어그리게이트 반복하면서 버텨주기
② 90% 격감 빠지면 어그리게이트 쓰고 처리

13층
① 파티, 어그리게이트 쓰고 초근성 제거
② 어그리게이트

14~17층: 어그리게이트
※ 17층에 공격력 감소 디버프 있어서 빡세게 딜 해줘야 함

18층
① 어그리게이트 쓰고 빡세게 딜
② 어그리게이트 쓰고 딜 한번 더 (초근성 제거하면 베스트)
③ 초근성 제거할 때까지 어그리게이트 반복 (상한 해제 버프 남아있는 상태로 초근성 제거해야 함)
④ 초근성 제거되면 어그리게이트 쓰고 빡세게 퍼즐링해서 나머지 처리하고 마무리 (못잡으면 전멸기)

이니부자

Lv84 Bluneln5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퍼드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