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 1턴간 76판. 적전체를 목속성으로변화,방어력은0으로. 전드롭을 강화후 잠금
LS : 76판. 악마타입의 체력2.3배. 불어둠 동시공격시 반감&공격력 28배
2턴간 65판 & 반감. 잠금을 해제후 불어둠회복 판갈이 후 다시 잠금
AS: 적의 HP15%분의 대미지. 7턴간 자신의 공격력2배, 잠금해제후 7색진
LS : 5색 동시공격시 78%경감, 공격력44배, 1000만 고정댐
적 1체에게 4억의 고정뿜 X7 회
AS : 2턴간 조작시간 2배, 받는대미지 경감(35%쯤일듯?),대미지흡수 무효, 자신의 상한 50억
LS : 어둠의 2콤보시 대미지반감,공격력35배, 1000만 고정대미지. 악마타입의 체력 2.4배
적의 HP40%감소. 1턴간 자신의 상한 100억
AS : 1턴간 물회복방해 룰렛1생성 , 대미지무효를 관통
LS : 76판. 도라타입의 회복력2배. 물의2콤보시 대미지격감,공격력28배
2턴간 76판. 무효를 관통. 물회복룰렛을 하나 생성하고 서브들의 상한 60억
AS : 1턴간 자신의 공격력2배, 상한70억. 무효를 관통하고 실드에 50%의 대미지
LS : 빛회복의 동시공격시 반감, 공격력35배,4콤보 증가, 고정1대미지. 빛속성의 체력 2.4배
자신이외 아군의 스킬턴3단축. 3턴간 무효관통, 최대체력이 2배
AS : 2턴간 낙차예지, 회복력과 조작시간2배. 지울수없는드롭/바인드/각성무효 전부회복
LS : 76판. 불어둠 동시공격시 대미지격감, 공격력25배, 고정1대미지. 악마타입의 회복력2배
리더체인지. 지울수없는드롭/바인드/각성무효 전부회복
AS : 자신이외 아군의 스킬턴3단축. 30턴간 낙차예지하고 스킬진화
LS : 76판. 2색이상 동시공격시 대미지반감, 공격력28배,4콤보증가. 도라타입과 악마타입 체력2.3배
진화후 스킬 : 2턴간 76판이 되고 무효화관통. 잠금해제후 불물어둠회복 판갈이
99턴간 자신의 공격력격감(?) 자신이외 아군의 스킬턴4단축.
스타트만 패널티로 끊고 다른 지정인핸으로 패널티 우회하라는거 맞는듯요?
AS : 잠금해제후 왼쪽열1을 물로변화, 오른쪽열1을 회복으로 변화. 2턴간 최대체력1.5배, 스킬진화
LS : 물회복 동시공격시 77%경감, 공격력35배, 3콤보증가. 물속성의 회복력2배
진화스킬 : 잠금을 해제하고 왼쪽열 물, 오른쪽열1 회복변화, 1턴간 조작시간 회복력 물속성의 공격력2배.
사용후 1스킬로 돌아간다
적의 행동 4턴지연. 각성무효를 전부 회복하고 10턴동안 HP의 50% 회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