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이터 팟벤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이거 먹어 본 사람 있나유?

아이콘 소리새
댓글: 6 개
조회: 21
2026-06-23 16:43:55



이번 KT 보상 프로그램으로 산건디
한개 900원
2개 샀음

GS갔더니.. 
잘몰라서 아무거나 집었다가...
컵라면중 신라면로제랑 짜파게티 2가지만 한다네유~
짜파게티가 읎어서.. 저거 2개로 선택

먹어 본 사람 있나유?
(저런거 있는 줄 몰랐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