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이터 팟벤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요즘 깜빡이 때문에 병원가야 하나 ㅠㅠ~

아이콘 소리새
댓글: 4 개
조회: 18
2026-06-26 15:53:00
어제 오후에 겔텝S11울트라

보호용 강화필름 부착하고 왔는데

필름 부착비용 송금하고 현금영수증 요청

영수증도 받지 않고 그냥 돌아서 나왔는데...

이거 좀 문제 있는거 아닌가 싶네요.

혹시나 해서 오늘 부착했던 곳에 전화했더니

친절하게도 오늘 현금 영수증 문자로 보내줬네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