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과 정보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패치] 3.16 스탠다드 리그 아틀라스 변경점

아이콘 Flaan
조회: 4549
2021-10-18 10:20:58
내년 초에 패스 오브 엑자일의 아틀라스의 세계들에 대한 전체적인 수정이 포함된 3.17 리그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그 동안 우리는 아틀라스에 대한 부분을 수정하고 싶었습니다.
이에 따라 10월 스컬지 리그에서는 지역 수를 4개로, 감시자의 돌을 16개로 절반으로 줄였습니다.
변경점에 대한 핵심은 3.16에서 아틀라스에 대한 기본적인 설정을 완료하는 것이 빨라져야 한다는 것입니다.
오늘의 뉴스에서는 스탠다드 리그에서는 스컬지 리그가 출시될 때 아틀라스가 어떻게 변하는지 예상되는 사항에 대해 간략히 설명합니다.

제거 되는 영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티른의 끝자락, 렉스 프록시마, 렉스 에요리스, 뉴 바스티르.

해당 지역에서 획득할 수 있던 감시자의 돌은 모두 삭제됩니다.
감시자의 돌에 대해 수정하기 위해선 어디에 장착되어 있는지가 아닌 어느 지역에서 획득했는지가 중요합니다.
아쉬운 점은 이 감시자의 돌에 적용된 육분의도 삭제된다는 부분입니다.

감시자의 돌을 어느 지역해서 획득했는지 확인하는 부분이 명확하지 않기 때문에 가장 안전한 방법은 스컬지 리그가 출시되기 전에 감시자의 돌에 적용한 모든 육분의를 사용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제거되는 지역에 속해 있는 마법 및 고유 지역 별 감시자의 돌이 다음과 같이 다른 영역으로 변환됩니다.

티른의 끝자락 --> 헤이워크 촌락
렉스 프록시마 --> 글렌나크 돌무덤
렉스 에요리스 --> 발도의 휴식처
뉴 바스티르 --> 리라 아르타인

예를 들어, 티타늄 티른의 끝자락 감시자의 돌은 티타늄 헤이워크 촌락 감시자의 돌로 변경됩니다.

백엔드에 저장되는 방식의 특성으로 인해 뉴 바스티르, 글렌나크 돌무덤, 발도의 휴식처, 리라 아르타인 지역에 장착된 감시자의 돌들은 제거 전용 보관함 탭으로 이동됩니다.

지도 완료와 관련하여 고유한 지도는 '완료됨'으로 유지되지만 아틀라스의 다른 지도는 일반적인 리그 출시 규칙에 따라 완료하지 않은 것으로 표시됩니다.

레거시 지도(이전 리그에서 얻은 모든 지도)들을 완료하면 해당 지도의 등급보다 낮은 모든 등급 지도들을 자동으로 완료합니다.

자동으로 모두 완료된 지도들은 아틀라스 완료 및 각성 목표에도 적용됩니다(완료된 지도가 보너스 목표 및 각성 목표 요구 사항을 충족한 경우).

더 이상 아틀라스에 존재하지 않는 레거시 지도를 열고 완료할 수 있지만 설명해드린 것과 같이 하위 등급 지도들을 완료하는 것 외에는 아틀라스 진행 상황을 적용하지 않습니다.

1. 지역들의 지도가 변경되면 메이븐의 목격 진행 상황이 재설정됩니다. 선호 지도도 재설정됩니다.
2. 정복자의 영향력과 지역에서 정복자를 생성하는 진행 상황이 재설정됩니다.
3. 처음부터 각 지역에 영향력을 생성해야 합니다.
4. 정복자와 전투 직전인 지역들도 초기화되므로 패치 전에 해당 지역의 전투들을 완료해야 합니다.

각 지역의 아틀라스 패시브에 대규모 변경 사항이 적용되어 각 지역의 아틀라스 패시브가 할당되지 않습니다.

Lv66 Flaan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