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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식] 레딧) 보스 사망 후 효과 삭제좀

아이콘 Shion
댓글: 4 개
조회: 272
2025-09-11 11:43:00


움직이면 위험하고
안움직여도 위험하고
보스처치해도 위험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스카리즈크
  • 전투가 끝나고 전리품이 떨어지면 플레이어는 전리품에 집중하게 됩니다. 만약 보스의 잔여 데미지/행동이 터져서 해당 플레이어가 사망한다면, 그건 정말 비열한 짓입니다.
    어떤 게임도 타겟을 죽였다고 해서 처벌받아서는 안 됩니다. 타겟은 이미 죽었습니다.
    죽는 건 원래 괜찮게 설계됐어. 죽고 나서 전리품과 경험치를 잃고, 아예 처음부터 다시 해야 하는 건 말도 안 돼.

신성한 무정부주의자
  • 그 화면만 봐도, 그 원이 "여기 서 있으면 죽는다"인지 "여기 서 있지 않으면 죽는다"인지 알 수 없어요. 당신이 죽고 나서야 잘못된 선택을 했다고 판단할 때까지요.
    그리고 원을 찾으려면 리플레이를 시청한 후에야 가능합니다.

G09G
  • 몹이 사라지면 모든 캐스트와 같은 것도 사라져야 한다는 데 확실히 동의합니다. 저는 D4에서 맵을 완료했을 때 무적 버블을 제공하는 게 꽤 마음에 듭니다.
    사라지지 않는 토네이도에 윈디보이의 혼돈의 재판에서 죽었어요. 너무 일찍 축하했어요 😭




이 시스템은 안고치겠죠?
지난 시즌부터 계속 남아있을 정도인데...ㅠㅠ

출처: https://www.reddit.com/r/PathOfExile2/comments/1ndg4b2/post_boss_death_effects_have_to_go_move_not_saf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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