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전체보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공지] 더 깔끔해진 인벤을 2배 이벤트와 함께 즐겨보세요

아이콘 Rokah
조회: 10565
2021-07-26 12:27:15


안녕하세요. 인벤입니다.
7월 27일, 인벤 사이트가 넓어지고 깔끔해집니다!

보다 넓어지고 깔끔해진 인벤 사이트를 소개해드리고 아울러 이를 기념하는 2배 이벤트를 안내해 드릴테니 끝까지 읽어 주시기 바랍니다.


▲리뉴얼 전/후 비교 예시(메이플 인벤)





인벤의 U.I 및 레이아웃이 리뉴얼됩니다!

2004년, 인벤이 오픈한 이후 2021년 현재까지 인벤의 U.I 및 레이아웃은 별다른 변경점이 없었습니다.
이는 회원님들의 사이트 이용 경험을 고려하여 친숙한 감각을 유지하기 위한 부분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17년의 세월이 흐르면서 더 큰 모니터가 대중화 되고, 듀얼이나 와이드 모니터를 사용하시는 분들도 많아지는 등 인벤 회원님들의 사이트 이용 환경이 오픈 당시와는 많이 달라진 상황입니다. 이를 반영하듯 여러 회원님들이 달라진 환경에 맞는 사이트 개선을 바라는 목소리도 많았습니다.

하여 오는 27일, 기존의 사이트 이용 경험의 친숙함은 유지한 채 달라진 사이트 이용 환경에 맞는 인벤 사이트 레이아웃이 전반적으로 개선될 예정입니다.

친숙함은 유지한 채 보다 깔끔해지고 보다 세련되진 인벤을 안내해드립니다.

※ 이번 리뉴얼은 PC 이용자분들을 대상으로 하고 있지만, 모바일 이용자의 비율 역시 높은 만큼 추후에 각 인벤 커뮤니티별로 사용자 환경에 맞는 개편을 준비 중이니 참고 바랍니다.



■ 게시판 영역 확대

사이트 이용 시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게시판에 대해 편의성과 가시성을 중점으로 개선이 이루어졌습니다.

게시판 영역의 좌우폭이 기존보다 10% 가량 증가했으며 게시물 간 간격도 소폭 넓어져서 전반적으로 깔끔해졌으며 가시성이 늘어났습니다. 좌우폭이 넓어진만큼 글씨가 커지고 카테고리 영역이 펼쳐져서 한눈에 보기 쉽게 조정되었으며 최근 방문 게시판도 깔끔해지는등 다양한 부분에서 개선이 이루어졌으니 직접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게시판 상단 및 게시글 리스트 변경점


▲게시글 본문 변경점


▲게시글 댓글창 변경점




■ 우측 영역 변화

우측의 영역을 넓히면서 기존의 광고 위주의 구성이 아닌 화제글이나 오이갤 유머글 등 콘텐츠 위주로 구성되는 등 전반적으로 개편되었습니다.

▲이제 더 쉽게 화제글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 기타 주요 변경점

► 오픈 이슈 갤러리 게시판 상단의 카테고리 버튼이 변경되었습니다.



► 추천 아이콘이 보다 깔끔하고 예쁘게 변경되었습니다.



► 각 인벤의 팬아트 갤러리도 변경되었습니다. 썸네일이 커지고 조회수는 아이콘으로 표시됩니다.



► 그 외 주소복사, 신고하기, 추천 확인 등 각종 버튼들도 변경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안내해드린 것 외에도 다양한 부분에서 많은 것들이 개선되었습니다.

기존의 느낌은 최대한 유지하면서 보다 깔끔해진 U.I 및 레이아웃을 즐겨주시길 바랍니다.

금번 리뉴얼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이나 오류 제보 등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인벤운영팀'으로 쪽지를 부탁 드립니다.




인벤의 U.I 및 레이아웃 리뉴얼을 기념하는 2배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더 깔끔해지고 더 세련되진 인벤 곳곳을 구경하시면서 포인트 획득 2배의 즐거움도 함께 누리셨으면 좋겠습니다!




◈ 이벤트 기간 : 7월 27일(화) 00:00 ~ 8월 2일(월) 23:59

◈ 이벤트 내용 : 불로소득, 광고 클릭 획득 포인트 2배




감사합니다.


Lv79 Rokah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포켓몬GO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