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메뉴
아이온2
인벤
로그인
전체서비스
밸런스 토론 게시판
전체보기
공지on/off
검색
글쓰기
모바일 검색
제목
제목+내용
닉네임
찾기
닫기
모바일 상단 카테고리
카테고리
전체
클래스
아이템
던전
기타
모바일 상단 메뉴
내글
내 댓글
3추글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클래스
아씨 똥마려
스나이퍼
Lv.71
조회 12
11:24
1
댓글
클래스
수호게 보면 미래를 예지하고 징징거리는 거임 ??
슬래터
Lv.20
조회 23
11:20
0
댓글
클래스
근데 검수는 이제 황벨이누
모텔로유인
Lv.39
조회 72
11:14
17
댓글
클래스
살성살성살성살성살성살성살성살성살성
슬로111
Lv.15
조회 39
11:08
1
댓글
클래스
일주일 데이터보고 7월 1일 밸패하겠다는 말이 ㅋㅋ 개웃기네
젓같네
Lv.14
조회 153
10:48
4
댓글
클래스
피흡삭제하자
투표
신궁조아요우
Lv.10
조회 57
10:43
0
댓글
클래스
와 출근하고 자게 구경하다 여기 보니까
노래하듯이
Lv.63
조회 114
10:38
1
댓글
클래스
호치 장작 넣는다
Npdhyun
Lv.18
조회 129
10:32
4
댓글
클래스
호법으로 검성 수호 이길수있어??
한화아놔글스
Lv.29
조회 145
10:26
8
댓글
클래스
살성인가보네 그냥그렇다고
지킬엔하이드
Lv.2
조회 62
10:18
0
댓글
기타
모든건 거래소 때문이다
빤스도둑
Lv.89
조회 139
10:06
1
댓글
클래스
권성 신규 무기, 스킬 유출 떳다 ㄷㄷㄷㄷㄷㄷㄷ
사진
갸꿀
Lv.42
조회 357
추천 1
10:04
1
댓글
클래스
다들 내 직업이 제일 안좋잖아 안그래??
한화아놔글스
Lv.29
조회 96
10:04
3
댓글
클래스
궁성은 살성의 1.5배 딜 호법만큼의 시너지 없으면 답 x
리피던
Lv.23
조회 99
10:02
0
댓글
클래스
지금 시너지싸개들 빼고는 황밸인가요?
5급
Lv.50
조회 97
10:01
1
댓글
클래스
전멸기 이렇게 많은겜 처음봄
지킬엔하이드
Lv.2
조회 325
추천 1
09:32
6
댓글
클래스
클래스별 - 국가이미지 박제
갸꿀
Lv.42
조회 291
추천 1
09:11
6
댓글
클래스
탱커에 역할주고 시너지는 호치만
엘리온하자
Lv.22
조회 256
08:35
7
댓글
클래스
5인 파티면 무조건 시너지 너프임
오유노
Lv.14
조회 313
08:09
2
댓글
던전
데카 생긴이후 성역은 전멸기로 덕지덕지 해놨네
학이얌
Lv.21
조회 175
07:47
0
댓글
클래스
호법에케 케어를 요구해야하는이유
토르와망치
Lv.40
조회 468
추천 2
03:15
10
댓글
클래스
호치 밸런스 지피티 도움으로 썼다
러러러낙
Lv.41
조회 526
추천 1
03:00
14
댓글
클래스
숨은그림찾기!!!
사진
토르와망치
Lv.40
조회 444
02:44
23
댓글
클래스
무분별한 피흡과 생각없는 게임설계로
러러러낙
Lv.41
조회 256
추천 1
02:05
9
댓글
클래스
클뜯 정보 공유하는 중국인의 시즌3 직업별 평가
사진
도크라테스
Lv.21
조회 1228
추천 13
02:00
11
댓글
클래스
왜 서로 좋다고 헐뜯냐
룰루삐
Lv.12
조회 176
00:37
1
댓글
클래스
밸패 의미없다
사진
뮤깅
Lv.23
조회 366
추천 1
00:33
2
댓글
클래스
가만보면 궁성 이 벌레들이 문제임
미필
Lv.60
조회 805
추천 11
23:21
24
댓글
클래스
암만생각해도 ㅂㅅ같네...
뀨띠
Lv.79
조회 271
추천 1
23:15
1
댓글
클래스
하이브리드는 개같이 깔리는게 맞긴함;
대선생
Lv.40
조회 345
22:12
2
댓글
클래스
남준이형 궁성=마도 평등해야지
아크조아a
Lv.17
조회 411
추천 2
21:54
4
댓글
클래스
정령성 정령이펙트좀 너프해라 남준아
Gunz
Lv.32
조회 179
21:43
1
댓글
클래스
직변권 말고 이런건 어떰??
오꾸르
Lv.4
조회 212
21:14
0
댓글
클래스
하이브리드 캐릭은 바보캐릭이 맞다
빤스도둑
Lv.89
조회 319
21:08
4
댓글
클래스
권성 설마
러러러낙
Lv.41
조회 311
21:07
2
댓글
클래스
밸런스팀이 커피를 좋아하나? 커피먹고 걍 씹op캐릭만들어버리네 ㅋㅋㅋ
딜힐만능
Lv.20
조회 553
20:51
15
댓글
클래스
호법이 뭐가 되었음 좋겠음?
투표
Illlll0
Lv.27
조회 220
20:50
0
댓글
클래스
검성한테 탱 딜 시나지 다주면 나머지직업은 걍 깔개냐? 밸런스진짜 ㅋㅋ
딜힐만능
Lv.20
조회 512
추천 8
20:49
11
댓글
클래스
게시판 이름을 고아원으로 바꾸는걸 건의드립니다.
Herixia
Lv.33
조회 132
20:47
3
댓글
클래스
아이온1황 검성 8검성무스펠은 좀 늦네 다른거에비해서
딜힐만능
Lv.20
조회 220
20:44
3
댓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최근
다음
검색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1
2
3
4
5
맨위로
로그인
PC화면
퀵링크
설정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청소년보호정책
불법촬영물신고안내
(주)인벤
▲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