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인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미케닉] 125레벨에서 한계에 다다랐던 뉴비가 레벨 152가 되었습니다.

Twinkle
댓글: 10 개
조회: 1867
2022-05-02 06:00:44


라접할뻔 했던 뉴비가 여러 선배님들의 조언으로 152레벨까지 오게 되었는데요.

진로는 일단 암즈미케쪽으로 가닥을 잡았습니다.(현재는 발칸 암으로 사냥중입니다, 그전까진 액토로..)

150전까지는 100~140레벨 낙원단 퀘스트를 뺑뺑이 돌기도 하고 모나크 오른편 균열쪽 퀘스트를

진행하기도 하고(니드호그쪽 퀘스트는 버그로 계속 막혀서 몇일동안 고객지원팀에서 보류중이긴 하지만..)

비프로스트 2층에서 잡템 줍줍을 하며 500만제니까지 기사회생을 했습니다.

여기까지 오니 조금 있으면 비프로스트를 떠냐야 할 것 같은데  비프로스트만큼 제니가 수급되는
던전이 있는지 궁금합니다(지금 레벨때면 구양궁1층 가라는 글이 있긴 했는데..)

또한 치이시님의 글을 읽어보면 제일 먼저 맞춰야 할것들이 
1.(쌍)손재주 보완장치
2.코르코어부스터[노소켓]
3.변캐의상4셋,미케닉2셋
요렇게 되는것 같은데 


여기서 궁금한점이 보완장치는 어디서 만들고 인챈트는 어디서 하고 어떻게 하는지가 궁금하고

변캐의상 4셋이 축약어인거 같은데 이게 무슨 의미를 뜻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변동캐스팅을 줄여주는 의상 4개를 말하는거 같긴 한데, 무슨 아이템을 사고 산다면 검색을 어떻게 해야하는지,
얘는 그냥 제니 모아서 그냥 사는수밖에 없나요?

마지막으로 변캐4셋을 맞추고 미케닉2셋도 맞춰야 한다는데 얘는 또.. 어떻게 해야하는지 일단 여기까지

질문 드려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벚꽃 이벤트 끝나면 sp수급은 또 파란 시럽으로 버텨야 하는건가요...?Orz)

Lv58 Twinkle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