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권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태권소년/소녀] 달(별)천제 시계탑 사냥

아이콘 까망마나
댓글: 14 개
조회: 4382
추천: 4
2022-05-10 16:09:23
[2022.06.09] 은근히 제글 참조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네요 ㄷㄷ
                 현기준 몇가지 사항 내용 추가합니다.

1. 천성스킬 : 천성이면 앵간하면 다 사냥되는게 맞지만 태양 천제 키워보니 다른게 보이네요.
   태양천제 (특성스탯 Crt 투자) 시 명중이 은근 모자랍니다. 연2 (Lv 230) 부터는 미스되는게 생기네요.
   물론 명중템과 버프로 어느정도 보완되겠지만 초보분들은 좀 까다로울것 같습니다.

2. 천라만상 : 금번 패치로 만상의 AP소모가 줄어들고 재사용 시간도 3초? 줄었습니다.
   달로 키워서 안박히는 보스가 있더라도 만상으로 어느정도 커버가 가능할것 같습니다.
   보스전에서만 크리템 착용 후 만상으로 공격..

---------------------------------------------------------------------------------------------------------------------------
태권 게시판에 최근 달별 천제 템 세팅이나 관련 정보 문의가 많이 보이네요.
아마도 태권은 단톡방에서 대부분의 정보 교류가 이루어져서 인벤에는 답글도 적고 정보도 적은것 같은데..
(제가 태권방에 없어서 상황은 잘 모르겠네요 ^^;;)

태권 단톡방에는 없는데 궁금하신 분들을 위한 제 세팅내용 공유 드립니다.
저 역시도 단톡방에서 활동을 안해서 지극히 개인적인 세팅인점 감안 부탁 드려요.
(최근 대세와는 전혀 다를수 있습니다!!)


우선 저는 피통 확보를 매우 좋아해요.. 죽는걸 죽기보다 싫어해서..
그렇다보니 가성비적으로 효율이 괜찮다면 앵간하면 피 세팅을 합니다. - 개취

그리고 버프관련.. 캐스팅 끊김 방지를 위해서 인피드링크를 달고 살았는데..
저게 은근히 신경쓰이고 버프 떨어졌는데 급한 상황에서 몇번 누우니 너무 짜증나던..
그래서 무려 D등급 매바LT를 12강 만들었어요.. 쉽게 될줄 알았는데 10트인가 해서 멘탈 탈탈 털렸던 ㅠㅠ

버프는 골피버프 4,3,2,1이 끝입니다. 농셀은 가끔 마시고 안마셔도 별 차이 없는듯..

영상에서는 실수로 3명수를 복용했는데 평소에는 1명수로 다녀요.
천월이 워낙 연사도 좋고 범위도 좋아서 페노나 마법 말고는 맞을일이 잘 안생깁니다.
보통 30분 사냥에 1명수+방수 + 황포 5개정도면 되는것 같아요.

천월로 1킬 만들고 싶어서 엄청 노력 많이 했었는데 1킬나고 너무 재밌고 사냥속도도 만족스럽네요.
영상에서는 키엘펫이 있는데 키엘펫 없어도 동일하게 1킬선은 만들어 집니다.

증오 지정 (지정한지 오래라 확실한건 아님..)
대형 - 조커
중형 - 페노
소형 - 구더기

엇그제 누가 뒷판에서 올마와 맥맘 문의가 있어서 초반에는 올마세트 사냥 (평소)
중반부터는 맥맘 착용했어요.
캐스팅 차이가 없는듯 있는데..
저는 올마 착용시 넉백되는 불편함이 있더라도 사냥이 더 매끄러운 느낌에 올마를 선호합니다.

회사 PC에서 영상 녹화를 했는데.. 회사컴이 넘 구려서 이펙넣으면 끊기네요 ㅠㅠ
이펙은 없애고 녹화했습니다.. 천성 거의 안쓰긴 하지만 이펙꺼버리니 써도 쓴지도 모르네요 ㅋㅋ

Lv76 까망마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