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노하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영상)프로모션 저가장비 캐릭 영상

곰곰이큐
댓글: 15 개
조회: 10337
추천: 58
2021-11-06 08:03:27
안녕하세요 곰곰2Q입니다.
인벤에 오랜만에 글을쓰네요. 요즘 프로모션중이고 곧이어 2차 프로모션이 캐릭터 추가 지급이 시작될예정인데 초보자 분들에게 간단하게 직업소개 하고자 영상을 올립니다. 유튜브로 만나뵙고 있지만 다른 경로로도 만나뵙고 싶네여. 저자본 저가투자 영상 모든캐릭이 완료 된다면 다시한번 업로드 하겠습니다.
가격책정은 영상찍을시 당시 카프라기준 최근 거래가로 측정했기에 현재시점엔 다를수 있다는점. 시서클의 경우 변수가 있다는점 고려해 주시고 시청 부탁 드립니다.

4차전직 13종 캐릭터 간단 소개 영상
https://youtu.be/huQCf_krVx4

1.룬나이트.(양검)
제니가 쌀땐 나름 저자본 유저에게 추천하는 직업이었으나 지금은 상당한 룬부담이 심한 캐릭터라. 추천을 주저하게 되네요.
간단한 프모룬나에 대한 소개 드리는 영상 입니다.
https://youtu.be/1jVrJrTCeHg

2.바이올로(카트캐논)
상인단계에서 눈물나고고 제네릭.단계에선 답답하지만 바이올로가 되는순간 딜링이 미쳐 날뛰는 캐릭으로 소모품이 들어가긴 하지만 그이상의 능력을 보여주고. 저가 프로모션 장비로도 딜링이 상당히 준수한 직업 입니다. 소모품 감당될 제니만 충당이 된다면 적극 추천드리는 유형중 하나인 캐릭터죠.
https://youtu.be/pHGXlRcrEAY

3.아크메이지(커미트.소울발칸.미스터리일루전)
워록 단계에서 커미트는 스후딜과 공속에 스트레스 때문에 솔로잉 퀘스트 육성은.답답한편 입니다. 하지만 파티에 들어가면 연주계의 공속향상. 스후딜버프로 인해 각팟에서 육성할땐 전혀 불편함이 없는 캐릭터고. 아크메이지가 되면 리딩스펠북 같은 답답한 스킬에 벗어나서 강력한 즉발 마법기가 있는 저가 세팅으로고 훌륭한 성능을 보여주는 라그나로크의 정통 메이지입니다.
https://youtu.be/f3ZCRnyI9OY

4.인퀴지터(호포)
복사.  챔피온 단계에선 사냥이 조금 갑갑하고 수라초반육성엔 호포가 맞질 않아 힘들지만 심해1층구간인 140레벨 정도가 되면 빠른속도로 사냥을 할수있는 캐릭터 입니다. 라그 모든캐릭중 가장 적은투자로 고레벨 달성이 가능한 캐릭이며. 손컨을 좀 해야한다는 단점이 있지만 이로인해 손맛도 있고. 라그나로크 모든캐릭터중 가장빠른 이동스킬인 궁신탄영이란 스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명중에 애를 먹기도하고 한방딜은 쎄지만 분당 공격력 이라던가 지속적인 딜링은 높은편이 아니라 솔로잉 인던엔 부적합 하다는 평가를 가지고 있습니다. 파티인던플레이시 메인탱커 역할을 하기도 합니다.
https://youtu.be/exhl4IL1tfM

5.엘레멘탈마스터(사이킥.베놈스웜프)
개편전엔 다소 암울하다는.평가를 많이 가지고 있었지만 개편후 장판스킬의 상향으로 엘마후에 상당한 공격력을 뽐내고 레벨링을 위한 템컷도 낮아 저투자로 즐기기 좋아진 엘마 입니다. Ap주유와 스팰인챈팅등 파티원에게 걸어줄수 있는 버프마법도 가지고 있어 파티에서 환대받는 직업중 한명이기도 하고. 라그에서 얼마 남지 않은 지면타겟 마법을 사용하는 유형으로 스킬이 인트영향을 많이 받은 캐릭터라 폭주하는 마법을 주로 인챈해서 사용하지만 라이프치환으로 폭마 패널티인 sp감소에 크게 연연하지 않는다는 강점이 있고 프로페서 단계엔 다소 답답할수도 있지만 그후 육성난위도는 어렵지 않다는 개인적인 평가를 내려봅니다.
https://youtu.be/ntbvCfL9qyk

6.임페리얼가드(오버브랜드)
사실최근 캐논유형이 유행인데. 예전에 키우던 캐릭터라 오버브랜드 영상으로 대체합니다. 공격적인 부분이 많이 개편이된 캐릭터 지만 동일투자론 약간 딜이 미흡하게 느껴질지도 모르겠네요. 하지만 방어적인 측면이 강한 캐릭터로 파티인던에서 파티원을 보호하는 서브탱커의 역할을 소화 할 수 있는 캐릭터입니다. 공방 벨런스가 뛰어난 캐릭터 임가. 매력있는 캐릭터죠.
https://youtu.be/Q4Wv9RCI4M0

7.어비스체이서(페이탈메나스)
어비스체이서나 쉐도우체이서를 보통 마검유형을 보고 입문 하시는 분들이 많으나. 사실 마검은 효용성면이나 템성비 측면에서 좋지 못하고 이는 활쉐체도 마찬가지 입니다. 그런데 안키워본 분들의 시선이 쉐체는 사냥을 잘 못한다 라는 편견인데. 페이탈메나스 쉐체는 예전부터 사냥이 좋은편 이었고. 개편후 데미지와 사거리가 증가해 적은투자로 왠만한 직업보다 사냥은 잘하는 캐릭터 입니다. 여러분의 편견이 깨지길 바라며. 페메쉐체의 많은 입문자가 있길 바라네여
https://youtu.be/9BwFhmxxV04

아직.소개.못드린 캐릭터도 제작하는대로 업로드할 예정입니다.
부족한 영상이지만 초보자분들이나 저저본 유저분들의 캐릭터 선택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네요

Lv67 곰곰이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