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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PD, 스킬쿨, 스후딜, 캐스팅 간단팁

룬나이트카카
댓글: 20 개
조회: 11653
추천: 50
2021-11-29 18:19:57
아래 내용은 이론적인 계산방법입니다.
실제로는 여러 이유로 손실이 있고
스펙을 계산보다 더 올려주면 더 좋은 퍼포먼스가 나올수도 있습니다.
최종적으로는 이론값에서 손실이 반드시 나게 되지만
조건을 이론보다 더 챙겨주면 손실이 줄어들수 있다는 말입니다.
최적의 조건은 본인이 알아서 찾아내셔야 합니다.



< ASPD의 의미 >

내 상태창에 표시되는 ASPD로 무엇을 알 수 있을까요?

1. 200에서 내 ASPD를 뺍니다.
ex) 200 -193 = 7

2. (1)을 50으로 나누면
1회 타격하는데 걸리는 시간이 됩니다.
ex) 7 ÷ 50 = 0.14 (s)

3. 50을 (1)로 나누면 1초동안 공격가능한 횟수가 나옵니다.
ex) 50 ÷ 7 = 7.14xxx...


----‐------------------------------------------------------

< 공속에 맞는 스후딜 >

1. 내 공속으로 1회 타격하는데 걸리는 시간을 계산합니다.

2. (1)을 스킬의 기본 스후딜로 나눕니다.
ex) 공속 193 / 스킬 기본 스후딜 1초
0.14 ÷ 1 = 0.14

3. 1에 (2)를 뺍니다.
ex) 1 - 0.14 = 0.86

4. 100을 곱하면 필요한 스후딜 감소량이 나옵니다.
ex) 0.86 × 100 = 86 (%)



< 만공속 연사를 위한 실캐 만들 때 >

스후딜과 동일하게 계산하면 됩니다.


----------------------------------------------------------

< 쿨타임이 존재하는 스킬에 필요한 공속 >

1. 쿨타임이 0.5초라면 50을 곱합니다. (위에 있는 공식 변형)
ex) 0.5 × 50 = 25

2. 200에서 (1)을 빼면 필요한 공속이 나옵니다.
ex) 200 - 25 = 175



< 스후딜에 공속을 맞출 때 >
쿨타임에 공속을 맞추는 방식과 동일합니다.

Lv15 룬나이트카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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