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노하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초패스트 각팟본숍 AP 채우기 (Feat. 로지텍 마우스)

아이콘 키리우스
댓글: 7 개
조회: 7420
추천: 2
2021-12-03 01:57:35
요즘 사사게에 본숍 얘기로 꽤나 핫하게 얘기가 나오고 있는데요,

저도 AP 충전 관련하여 고생한 경험이 있어 각팟에서 본숍을 하시는 분들에게 미약하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여 소소한 팁 하나 공유드립니다.



대부분 각팟에서 본숍 하시는 분들은 로지텍 마우스로 매크로를 짜서 렐리지오나 베네딕툼으로 AP를 채우실텐데요,

숍의 고질적인 모션 문제로 인해 고캐랑 스후딜을 잡고 공속까지 맞춰도 실질적으로 AP 채우는 속도에 제약이 생길 수 밖에 없습니다.


(인코딩 문제로 중간에 약간의 버벅임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본숍 분들은 위 영상처럼 AP를 채우시고 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아마 매크로 마우스 설정도 아래 설정과 유사하게 설정되어 있으실텐데요





위 설정에서 몇 가지 설정만 추가하고 약간의 기교만 넣어주면 모션을 생략하고 스킬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직 익숙하지 않아 완벽하지는 않습니다...)

모션을 생략하면 빨리 시전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브룬 도리도리 설정을 참고하여 매크로를 수정했구요,

화면 중앙 캐릭터를 좌우로 마구 마우스로 쓰다듬는다는 느낌으로 매크로를 쭉 연사해주시면 위 영상처럼 모션을 생략하여 더 빠른 속도로 AP를 충전하실 수 있습니다.


렐리나 베네딕툼 말고도 렉스에테르나 등 스후딜 잡아서 연사할 수 있는 스킬들은 다 적용 가능합니다.

다만 강제 이동으로 모션을 지워주도록 한 것이기 때문에 스킬 연사 도중 캐릭터가 약간씩 움직이게 되는 부분이 있구요,

주의하지 않으시면 인던에서 렉스 연사하시다가 랜프 밖으로 나가는 불상사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아래 사진은 제가 적용했던 세팅인데, 지연시간과 단축키는 각자 설정에 따라서 수정하셔서 쓰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미 알고계셨던 분들은 상관없지만, 아직 모르시는 분들이 더 많을 것 같아서 공유드립니다.

다들 빠르게 AP 채우시고 편안한 본숍 라이프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Lv70 키리우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