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퍼나 리벨이 맘에 들어 알아보던 중
몇가지는 굳이? 아직도 이렇게나 불편한게 있네? 싶은게 많네요.
그라비티는 안 알려주면 안고칠테니 여기서 논의해보면
좋을듯해요.
[리벨리온]
1. 플래티넘 알터 : 꼭 성속탄환일때만 발동해야할까?
2. 파이어댄스 : 시전자 중심치곤 7*7은 너무 좁다
몬스터 중심이거나 범위를 9*9로 높였으면
3. 라이플이나 샷 건 등 비주류 총기에 크리티컬이 적용되든
총기별 선택지가 가능하게 보완 해주면 좋을듯
[소울리퍼]
1. 영혼 모으는 난이도가 너무 높다.
몬스터 사냥시 % 확률로 영혼을 모으는 효과를
패시브에 추가해줬으면
2. 각 스킬에 사전 조건이 너무 높고 버프가 아닌 사냥스킬엔
영혼에너지 소모를 없애야 할 것 같습니다.
> 특히, 에스파와 에스후는 독립적으로 사용하고
영혼에너지 소모를 없앴으면
> 소링시절 카운터 단검들고 버텨내라 이런건 너무 가혹합니다
적어도 에스마는 독립적으로 사용 가능하고 소모 sp를 줄여
사냥스킬로 사용 가능하도록 해주세요.
알아보던 중 느낀것만 적은거라
고수분들의 댓글 기다립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