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해결]정상적인 클라이언트 실행 관련

움파움파
조회: 1407
2025-02-24 22:00:43
며칠 전에 정상적인 클라이언트 실행 관련해서 글을 쓰고
라그에 문의하여 해결했습니다!! 혹시라도 저같은 사람이
있을까 싶어 공유 합니다!!

안녕하세요.
(주)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온라인 운영팀입니다.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내용은 잘 확인하였습니다.

라그나로크 실행 시 이용 중인 PC에 설치된 프로그램
또는 실행되고 있는 프로그램과의 충돌로 발생할 수 있사오니
모든 프로그램을 종료하신 이후 접속을 부탁드립니다.

또한 지속해서 동일한 현상이 나타나는 경우,
번거로우시더라도 아래의 사항을 확인하신 후 재접속을 권해드립니다.

1. 제어판 프로그램 추가/제거를 통해 라그나로크 관련 프로그램을 모두 삭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2. 라그나로크 홈페이지를 모두 종료하신 이후, Internet Explorer→도구→인터넷
 옵션에서 임시 인터넷 파일 삭제 / 쿠키 삭제 / 파일 삭제를 진행하신 후 컴퓨터를
 재부팅 하시어 진행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3. "디스크 조각 모음"을 통해 PC를 최적화하신 다음 진행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4. 홈페이지의 압축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 받으시어 사용해 보시기 바라며, 이 경우,
 기존의 라그나로크의 클라이언트가 설치된 폴더가 아닌 다른 새로운 폴더를
 지정하신 후 사용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5. 공유기를 사용하고 계신 경우, 공유기를 해제하시고, 직렬 연결하시어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참고 바랄게요!! 

Lv32 움파움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