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 자유 게시판

내댓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유저님들 서버렉 항의 전화 계속 하셔야 합니다.

아이콘 후루뚜
댓글: 5 개
조회: 530
2024-04-25 08:05:25
1:1문의 포함 항의 전화가 빗발친 효과로 사료를 뿌렸으나,

곧 특정 마을과 맵( ex. 모로크, 이즈루드, 낙원단등)을 포함한

각종 인스턴트 던전들은 곧 렉이 생길것이고 그들은 금요일 5시면 연락두절 아몰랑 퇴근입니다.

그렇게 지난주의 불편함이 반복 될 것입니다.

1588-9897 의 고객센터는 실로 무의미한 연결임을 확인 했습니다.

지난주부터 금주까지 지속적인 문의를 하였으나 전혀 효과가 없었으며

본사 번호인 02-2132-7000번으로 연결하는 01번 고객센터 또한 같은 내선번호입니다.

수십번 전화해도 묵살 되던것이 해당 번호 03번 or 04번에 해당하는 인사팀과 총무팀에 연결하여

진상임을 알고 있음에도 제로팀의 업무태만에 대한 불만토로와 유저의 소통 창구가 없기에 진상을

부릴 수 밖에 없다며 해당팀에 전화하여 제로팀에 대한 업무 푸쉬를 요청 하니 10분도 안되서 임점 때리더이다. 

친절하게 대해준 해당팀 담당자에겐 죄송하지만 현재 유저에겐 제로팀과의 면담불가 유선연결불가를 해소할

방법이 없다는걸 다시한번 느꼈습니다. 고객센터 cs상담자들 아무런 힘도 없습니다. 다른 업무팀에 어쩔수없이

진상 부려야 합니다. 제로팀은 답이없어요, 주변에서 압박하고 쪽을 줘야만 일을 하는 시늉이라도 하는 족속들임다.

그라비티 본사번호 02 - 2132 - 7000 

Lv45 후루뚜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