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제 스타2 에서 놈치프틴 으로 플레이중인.. 저그 현제 60승 45패 플래티넘 리그7 위 입니다. 2:2 입니다.
항상 플레이 하는데 느낀점이 있어서 이글을 적습니다. 모든 종족에게 속하는 거구요.
태란 , 프로토스 이 두진영은 저그가 한명이라도 있으면 제발 입구좀 막아주십시오.
플래티넘 리그 에서 (손이 빠른 유져들도) 불곰3 마리 나오는 타이밍에 제 빌드로 하면 저글링 23기 발업되서 나옴니다.
프로토스 추적자 3마리 나오는 타이밍에 저글링 23기 발업 되구요. 제가 수많은 전투를 치르면서 얻은 강력한 빌드입니다만..
2:2 병력을 저혼자 2:1 로 다 잡아먹고 이기는 경기가 너무 많습니다. 그렇다고 제가 올인 전략또한 아님니다.
잘하는 저그유저 분들이라면 그타이밍을 아실거라 믿습니다.
그리고 태란분들... 배력 1개 바로 기술실 짖고 사신으로 견제좀 가주셨으면 합니다. 아마 1사신에 ㅈㅈ 치는유져들 많습니다.
그만큼 첫 사신이 타이밍상 매우 무섭습니다. 특히 프로토스 에게 들어가면 이건뭐 치명타 입니다. 추적자가 나오기 전
타이밍이라서 그렇습니다.. 100전 이상 해보신분들 과감하게 반대하는 의견이 있으시면 까십시오 ..
멋진 게임 해보고 싶어서 이런글 적어봅니다.
모비노기 인벤의 주민들
김치볶음밥
패스트사신에 털린기억이없네요
다만 1사신으로 흔드는 효과와... 테크를 정확히 파악하는 점 등까지 합치면 확실히 좋긴하더군요
사신 쓰는맛에 테란했는데 요즘은 다들 잘막아서 ,, 친구랑 다이아 3위 찍었는데 2:2 ㅋ
플토 입장에서 개짜증나는 게 .......사신컨!
올인 전략에 포함시켜야하는거 아닌가
그리고 맞춤법 좀.. 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