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 | 스킬/특성 | 설명 |
소드맨 | 페인배리어 | [변경] 1.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2. 300레벨 기준 SP 소모량이 변경됩니다.
[추가] 1. 상태이상 저항 버프가 추가됩니다.
2. PVP 상황에서는 페인배리어 지속 시간이 절반으로 줄어듭니다 |
낙무아이 | 람무아이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 50 | 변경 | 55 + (스킬레벨 - 1) x 3 |
|
때트롱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 379 + (스킬레벨 - 1) x 19 | 변경 | 379 + (스킬레벨 - 1) x 46.8 |
|
때카 | [변경] 1. 스킬 효과가 변경됩니다.
|
카오로이 | [추가] 1. 탑승한 캐릭터에게 50% 추가 대미지 효과가 추가됩니다. |
드라군 | 드래곤 투스 | [변경] 1. 스킬 차징 시간이 변경됩니다.
|
드래곤 폴 | [변경] 1. 스킬 차징 시간이 변경됩니다.
2. 오버히트가 변경됩니다.
3.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 1077 + (스킬레벨 - 1) x 107.7 | 변경 | 538 + (스킬레벨 - 1) x 242 |
|
드라군 헬멧 | [변경] 1. SP소모 방식이 변경됩니다. 기존 | 1초당 SP소모 | 변경 | 드라군 스킬 사용 시 추가 SP소모 |
[추가] 1. 추가 SP소모 계수가 추가됩니다. 200% - (정신계수)% *정신계수: [정신 스탯]/[캐릭터 레벨]*100 *최대 정신계수는 100% |
|
드라군 헬멧: 경량화 | [변경] 1. SP소모 방식이 변경됩니다. 기존 | 1초당 SP소모량 감소 | 변경 | 추가 SP소모량 -50% |
|
도펠죌트너 | 츠켄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 110 + (스킬레벨 - 1) x 3.7 | 변경 | 110 + (스킬레벨 - 1) x 25.9 |
|
레델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 89 + (스킬레벨 - 1) x 3 | 변경 | 89 + (스킬레벨 - 1) x 21 |
|
랜서 | 프리벤트 | [변경] 1.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2. 스킬 레벨에 따른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수치가 변경됩니다. 기존 | 1 + (스킬레벨 - 1) x 1초 | 변경 | [스킬레벨 x 3]초 최대 15초 감소 |
[추가] 1. 시전자에게 걸려있는 [슬로우][이동불가][포박] 디버프 즉시 해제
2. 3초간 [슬로우][이동불가][포박] 디버프 면역 |
기간테 마르샤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 118 + (스킬레벨 - 1) x 11.8 | 변경 | 118 + (스킬레벨 - 1) x 18 |
|
크러시 | [변경] 1. 오버히트가 변경됩니다.
|
레티아리이 | 트라이던트 피니시 | [변경] 1. 오버히트가 변경됩니다.
|
로델레로 | 몬타노 | [변경] 1.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2. PVP 상황에서 슬로우 지속 시간이 변경됩니다. ※ PVP 지역에 입장하면 몬타노 스킬 툴팁이 PVP 상황에 맞게 변경됩니다. |
슈팅스타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 170 + (스킬레벨 - 1) x 17 | 변경 | 170 + (스킬레벨 - 1) x 52.5 |
2. 오버히트가 변경됩니다.
[추가] 1. [행동 제한] 디버프 적용된 적에게 (스킬레벨) x 10% 추가 대미지 효과가 추가됩니다. |
바바리안 | 클리브 | [변경] - 탑승 호환이 가능하도록 변경됩니다. |
사이즘 |
케터프랙트 | 둠 스파이크 | [변경] 1. 스킬 효과가 변경됩니다. 기존 | 치명타 저항 감소 효과 | 변경 | 최소 치명타 확률 10 + (스킬레벨)% 적용 |
|
돌격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 205 + (스킬레벨 - 1) x 20.5 | 변경 | 205 + (스킬레벨 - 1) x 46.5 |
|
하카펠 | 하카 팰레 | [변경] 1. 넉백/넉다운 면역 효과가 제거됩니다.
[추가] 1. 하카펠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가 추가됩니다. 하카펠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 5 + (스킬레벨)초 감소 |
|
카발리 차지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 444 + (스킬레벨 - 1) x 14.7 | 변경 | 444 + (스킬레벨 - 1) x 40 |
|
스칼푸그닝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 87 + (스킬레벨 - 1) x 2.9 | 변경 | 87 + (스킬레벨 - 1) x 4.5 |
[추가] 1. [충격] 디버프 상태인 적에게 25% 추가 대미지 효과가 추가됩니다. |
그라인드 커터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 78 + (스킬레벨 - 1) x 3.9 | 변경 | 78 + (스킬레벨 - 1) x 7 |
[추가] 1. [출혈] 디버프 상태인 적에게 25% 추가 대미지 효과가 추가됩니다. |
인피니트 어썰트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 285 + (스킬레벨 - 1) x 28.5 | 변경 | 285 + (스킬레벨 - 1) x 67 |
[추가] 1. [워크라이] 디버프 상태인 적에게 (스킬레벨) x 10% 추가 대미지 효과가 추가됩니다. |
위저드 | 텔레포테이션 | [추가] 1. 스킬이 추가됩니다. 스킬 이름 | 텔레포테이션 | 스킬 효과 | 임의의 위치로 순간이동합니다. 방향키를 조작하여 이동 방향을 선택할 수 있고, 순간이동 시 시전자를 타겟팅하던 일부 몬스터들의 위협도가 초기화됩니다. | 습득 조건 | 클래스 레벨 1 이상 | 최대 레벨 | 5 | 순간이동 거리 | 100 + (스킬레벨 x 20) | 재사용 대기시간 | 20초 | 오버히트 | 1 | 300레벨 기준SP소모량 | 74 |
|
네크로맨서 | 게더 콥스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
플레시 캐논 | [변경] 1.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
플레시 후프 | [변경] 1.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
보코르 | 헥싱 | [변경] 1. 오버히트가 변경됩니다.
|
에피지 | [추가] 1. 타수에 의한 추가 대미지 효과를 받을 때 마다 헥싱 디버프가 50% 확률로 제거됩니다. |
사이코키노 | 텔레포테이션 | [삭제] - 스킬이 삭제됩니다. - 스킬에 투자한 스킬 포인트가 환급됩니다. - 장비에 장착된 [카타콤 잎방개의 젬]이 장착 해제되어 캐릭터 마켓 완료함으로 지급되었습니다. |
사이코키노: 텔레포테이션 | [추가] 1. 특성이 추가됩니다. 특성 이름 | 사이코키노: 텔레포테이션 | 특성 효과 | 스킬 [텔레포테이션]의 오버히트 1증가 | 최대 레벨 | 1 |
|
헤비 그라비티 | [변경] 1.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
그라비티 폴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 163 + (스킬레벨 - 1) x 16.3 | 변경 | 163 + (스킬레벨 - 1) x 30 |
|
세이지 | 마이크로 디멘션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 302 + (스킬레벨 - 1) x 10 | 변경 | 302 + (스킬레벨 - 1) x 20 |
|
얼티밋 디멘션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 67 + (스킬레벨 - 1) x 2.3 | 변경 | 67 + (스킬레벨 - 1) x 7 |
2.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
디멘션 컴프레션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 188 + (스킬레벨 - 1) x 9.4 | 변경 | 188 + (스킬레벨 - 1) x 13 |
2.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3. 스킬 차징 시간이 변경됩니다.
|
블링크 | [변경] 1. 오버히트가 변경됩니다.
[추가] 1. 100 범위 근처의 파티원과 같이 이동합니다. |
홀 오브 다크니스 | [변경] 1. 적이 사라지는 효과가 제거됩니다.
2.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추가] 1. [암흑] 디버프가 추가됩니다.
|
홀 오브 다크니스: 블랙홀 | [추가] 1. 특성이 추가됩니다. 특성 이름 | 홀 오브 다크니스: 블랙홀 | 특성 효과 | - 스킬 [홀 오브 다크니스]에 피격 당한 적은 마법진이 있는 동안 다른 캐릭터의 시야에서 사라짐. 사라져 있는 동안에는 아무런 행동도 할 수 없지만, 피해를 받지 않는 상태가 됨. - 마법진이 끝날 때 나타남. 홀 오브 다크니스에 의해 받는 피해가 50% 증가됨. | 패널티 |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증가 | 최대 레벨 | 1 |
|
소서러 | 사역마 소환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 62 + (스킬레벨 - 1) x 2 | 변경 | 62 + (스킬레벨 - 1) x 18.7 |
2.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
사역마 소환: 스플래시 | [변경] 1. 스플래시 확률이 변경됩니다.
|
데스모두스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 206 + (스킬레벨 - 1) x 10.3 | 변경 | 206 + (스킬레벨 - 1) x 25 |
2.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
이보케이션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 553 + (스킬레벨 - 1) x 55.3 | 변경 | 553 + (스킬레벨 - 1) x 90 |
2.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3. 범위가 변경됩니다. 기존 | 30 + 5 x (스킬레벨) | 변경 | 30 + 15 x (스킬레벨) |
|
알케미스트 | 컴버스쳔 | [변경] 1.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
엘리멘탈리스트 | 일렉트로큐트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 159 고정 | 변경 | 159 + (스킬레벨 - 1) x 2 |
|
헤일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 96 + (스킬레벨 - 1) x 3.2 | 변경 | 96 + (스킬레벨 - 1) x 8 |
2.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
파이어 클러 | [변경] 1.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
워록 | 인보케이션 | [변경] 1. 스킬 효과가 변경됩니다. 기존 | 적 처치 시 악령 소환 | 변경 | 주기적으로 랜덤한 위치에 악령 소환 [이블 새크리파이스]로 대상이 있던 위치에 공격합니다. |
[추가] 1. [암흑] 디버프 적용 중인 적에게 대미지 30% 증가 효과가 추가됩니다. |
다크 써지 | [변경] 1. 스킬 효과가 변경됩니다. 기존 | 주변에 악령이 돌면서 적에게 대미지를 입힙니다 | 변경 | 악령이 주변에 돌면서 명령을 기다립니다. [이블 새크리파이스]로 대상이 있던 위치에 공격합니다. |
2.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 139 + (스킬레벨 - 1) x 5.6 | 변경 | 139 + (스킬레벨 - 1) x 9.7 |
[추가] 1. [암흑] 디버프 적용 중인 적에게 대미지 30% 증가 효과가 추가됩니다. |
폴 오브 아고니 | [변경] 1.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추가] 1. [암흑] 디버프 적용 중인 적에게 대미지 30% 증가 효과가 추가됩니다. |
마스테마 | [변경] 1.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추가] 1. [암흑] 디버프 적용 중인 적에게 대미지 30% 증가 효과가 추가됩니다. |
데몬 스크래치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 427 + (스킬레벨 - 1) x 42.7 | 변경 | 427 + (스킬레벨 - 1) x 52.5 |
[추가] 1. [암흑] 디버프 적용 중인 적에게 대미지 30% 증가 효과가 추가됩니다. |
이블 새크리파이스 | [추가] 1. [암흑] 디버프 적용 중인 적에게 대미지 30% 증가 효과가 추가됩니다. |
파이로맨서 | 홍염 | [변경] 1.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
아처 | 후방 도약 | [추가] - 스킬이 추가됩니다. 스킬 이름 | 후방 도약 | 스킬 효과 | 바라보는 곳의 반대 방향으로 도약합니다. 도약 중엔 피해를 입지 않고, 도약 직후 비전투 상태로 전환됩니다. | 습득 조건 | 클래스 레벨 1 이상 | 최대 레벨 | 5 | 순간이동 거리 | 80 + (스킬레벨 x 10) | 재사용 대기시간 | 15초 | 오버히트 | 1 | 300레벨 기준SP소모량 | 45 |
|
감정사 | 보험 증서 | [변경] 1. 사망 시 실버 패널티 감소 효과가 제거됩니다. |
메르겐 | 도약 사격 | [삭제] - 스킬이 삭제됩니다. - 스킬에 투자한 스킬 포인트가 환급됩니다. |
도약 사격: 강화 | [삭제] - 특성이 삭제됩니다. - 특성에 투자한 특성 포인트가 환급됩니다. |
다운 폴: 광역화 | [변경] 1. 광역화 범위가 감소합니다.
2. 광역화 적용 대상 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 5 고정 | 변경 | 3 + (캐릭터 광역 공격 비율 / 3) |
[추가] 1. 특성 활성화 시 [다운 폴] 적용 주기가 0.1초 증가합니다. |
호밍 애로우 | [변경] 1. 습득 가능 클래스 레벨이 변경됩니다. ※ 스킬에 투자했던 스킬 포인트가 환급되었습니다.
2.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 277 + (스킬레벨 - 1) x 9.4 | 변경 | 277 + (스킬레벨 - 1) x 13.9 |
|
쿼렐슈터 | 래피드 파이어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 90 + (스킬레벨 - 1) x 3 | 변경 | 90 + (스킬레벨 - 1) x 5 |
2. 스킬 차징 속도가 변경됩니다.
3.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
스톤 샷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 215 + (스킬레벨 - 1) x 7.1 | 변경 | 215 + (스킬레벨 - 1) x 20.5 |
|
헌터 | 프레이즈 | [변경] 1.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추가] 1. 프레이즈 버프 상태에서 컴패니언에게 [페인배리어] 효과가 적용됩니다. |
러시 도그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 72 + (스킬레벨 - 1) x 2.4 | 변경 | 72 + (스킬레벨 - 1) x 9.2 |
|
클레릭 | 힐 | [변경] 1.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2. 오버히트가 변경됩니다.
3.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 588 + (스킬레벨 - 1) x 103 | 변경 | 150 + (스킬레벨 - 1) x 103 |
4. 300레벨 기준 SP소모량이 변경됩니다.
[추가] 1. 스킬을 사용할 때마다 시전자에게 [힐: 과부하] 버프가 3.5초 동안 부여됩니다. 버프 효과 | 과부하 버프가 있을 때 힐의 sp소모량이 버프 스택당 50% 증가 | 최대 스택 | 10 | 특이 사항 | 스택이 쌓일 때 마다 3.5초가 갱신되지만, 3.5초가 지나면 스택이 한꺼번에 사라짐 |
|
큐어 | [변경] 1.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2. 300레벨 기준 SP 소모량이 변경됩니다.
3. 오버히트가 변경됩니다.
4. 파티원 지정 형태로 변경됩니다.
5. 적에게 주는 대미지가 삭제됩니다.
[추가] 1. 1개의 3랭크 이하 디버프를 확정적으로 제거합니다.
2. 확률적으로 1개의 디버프를 추가로 제거합니다. |
큐어: 강화 | [변경] 1. 특성 효과가 변경됩니다. 기존 | 스킬 계수 상승 | 변경 | 디버프 추가 제거 확률 상승 |
|
드루이드 | 코르타스마타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 94 + (스킬레벨 - 1) x 3.2 | 변경 | 94 + (스킬레벨 - 1) x 7 |
|
씨앗폭탄 | [변경] 1.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
가시덩굴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 62 + (스킬레벨 - 1) x 3.1 | 변경 | 62 + (스킬레벨 - 1) x 15 |
|
딥디르비 | 부엉이 조각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 36 + (스킬레벨 - 1) x 1.2 | 변경 | 36 + (스킬레벨 - 1) x 12 |
|
몽크 | 쌍쇄공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 50 고정 | 변경 | 55 + (스킬레벨 - 1) x 3 |
|
사두 | 유체이탈 | [변경] 1. 유체이탈 기본 공격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 100 고정 | 변경 | 100 + (스킬레벨 - 1) x 10 |
[추가] 1. 유체이탈 상태에서 기본 공격 시, 시전자에게 [유체이탈: 흡수] 버프가 부여됩니다. 버프 효과 | 유체 폭발 사용 시에 스킬 계수가 [버프 스택 수] x 50이 적용됨 |
2. 유체 상태에서 본체가 넉백, 넉다운 되지 않습니다.
3. [유체이탈] 버프 중일 때, 피해 감소 효과가 추가됩니다. - [스킬레벨] x 2%
|
프라크리티 | [변경] 1.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
바시타 싯디 | [변경] 1.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추가] 1. 스킬 사용 중 넉백, 넉다운이 되지 않습니다. |
유체폭발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 228 + (스킬레벨 - 1) x 7.6 | 변경 | 228 + (스킬레벨 - 1) x 20 |
2.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
포제션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 114 + (스킬레벨 - 1) x 5.7 | 변경 | 114 + (스킬레벨 - 1) x 15 |
|
프라나 | [변경] 1. 염속성 공격에 피격시 받는 피해 증가 효과가 제거됩니다.
[추가] 1. 마법 공격에 대해 치명타 확률이 증가합니다. - [스킬 레벨] x 3% |
엑소시스트 | 아쿠아 베네틱타 | [변경] 1. 대미지 적용 주기가 변경됩니다.
2.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3.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 90 + (스킬레벨 - 1) x 3 | 변경 | 90 + (스킬레벨 - 1) x 40 |
|
엔터티 | [변경] 1.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추가] 1. 은신 상태가 아닌 적에게도 70%의 대미지가 적용됩니다. |
그레고레이트 | [변경] 1.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
코이노니아 | [변경] 1.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2.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 175 + (스킬레벨 - 1) x 8.8 | 변경 | 175 + (스킬레벨 - 1) x 40 |
|
카타디카조 | [변경] 1.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2.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 200 + (스킬레벨 - 1) x 20 | 변경 | 200 + (스킬레벨 - 1) x 40 |
|
플레이그닥터 | 소각 | [변경] 1. 대미지 적용 주기가 변경됩니다.
2.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 92 + (스킬레벨 - 1) x 3.1 | 변경 | 92 + (스킬레벨 - 1) x 6 |
|
소각: 고속대응 | [변경] 1. 대미지 적용 주기 감소 수치가 변경됩니다
|
크리비 | 자이바스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 56 고정 | 변경 | 56 + (스킬레벨 - 1) x 2 |
|
잘챠이 | [변경] 1. 마법진 크기가 증가합니다.
2. 마법진 시전 위치가 변경됩니다.
[추가] 1. 마법 공격에 대해 치명타 대미지가 증가합니다. - [스킬 레벨] x 2% |
다이노 | [추가] 1. 최소 치명타 확률이 스킬 레벨당 1.5% 증가합니다. |
아우쿠라스 | [변경] 1. 스킬 레벨 당 화속성 추가 대미지가 변경됩니다. ※ 지능 + 정신 계수에 따라 화속성 추가 대미지가 적용됩니다.
2.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3. 횃불 지속시간이 변경됩니다.
|
스카우트 | 클로킹 | [변경] 1. PVP 상황에서 캐릭터가 전투 상태라면 스킬 사용할 수 없도록 변경됩니다.
2. 탑승 상태에서 클로킹 사용 가능하도록 변경됩니다. - 컴패니언도 클로킹 효과가 적용됩니다. - 탑승 상태에서 클로킹 적용 시 이동속도가 4 감소합니다. |
대거 슬래시 | [추가] 1. 스킬 사용 시 [대거 슬래시: 예리한 날] 버프가 3초간 적용됩니다. 버프 효과 | 버프 스택당 단검 전용 공격 대미지 7% 증가 | 최대 스택 | 3 스택 |
|
로그 | 백스탭: 대량 출혈 | [변경] 1. 특성 효과로 인해 은신이 해제되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
백스탭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 136 + (스킬레벨 - 1) x 4.5 | 변경 | 136 + (스킬레벨 - 1) x 14 |
|
나이프 스로잉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 398 + (스킬레벨 - 1) x 39.8 | 변경 | 398 + (스킬레벨 - 1) x 50 |
|
슈바르츠라이터 | 집중 포화 | [변경] 1.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
카라콜 | [변경] 1.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
후퇴 사격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 87 + (스킬레벨 - 1) x 4.4 | 변경 | 87 + (스킬레벨 - 1) x 20 |
|
돌격 사격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 65 + (스킬레벨 - 1) x 6.5 | 변경 | 65 + (스킬레벨 - 1) x 28 |
|
스콰이어 | 데들리 콤보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 134 + (스킬레벨 - 1) x 13.4 | 변경 | 134 + (스킬레벨 - 1) x 50 |
|
시노비 | 인법 분신술 | [변경] 1. 분신이 넉백/넉다운 당하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
인법 미진술 | [변경] 1. 2연타 연계가 로그 [최루]에서 어쌔신 [두칸 알힐루사]로 변경됩니다. |
인법 화둔술 | [변경] 1.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2. 오버히트가 변경됩니다.
|
인법 뇌둔술 | [변경] 1.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2. 오버히트가 변경됩니다.
|
커세어 | 임페일 대거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 179 + (스킬레벨 - 1) x 17.9 | 변경 | 179 + (스킬레벨 - 1) x 40 |
|
퀵 앤드 데드 | [변경] 1.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2.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 91 + (스킬레벨 - 1) x 9.1 | 변경 | 91 + (스킬레벨 - 1) x 25 |
|
더스트 데블 | [변경] 1.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
브루탈리티 | [추가] 1. 찌르기 속성 공격도 포함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