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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치] (수정) 3/28(목) 업데이트 내용 안내 - 스킬 밸런스 조정

아이콘 Shion
조회: 1404
2019-03-28 18:50:34

(2019-03-28 17:28 수정)

 

안내드린 스킬 밸런스 조정 내역 중

안내가 누락된 부분이 확인되어 실제 적용된 내용을 추가/수정하였습니다.

 

한 번에 정확한 내용 안내드리지 못하여 죄송합니다.

 

1. 크리비 [잘챠이] (수정)

크리비

잘챠이

[추가]

1. 마법 공격에 대해 치명타 대미지가 증가합니다.

- [스킬 레벨] x 2%

 

2. 커세어 [브루탈리티] (추가)

커세어

브루탈리티

[추가]

1. 찌르기 속성 공격도 포함됩니다.

 

3. 하카펠 [스칼푸그닝] (추가)

하카펠

스칼푸그닝

[추가]

1. [충격디버프 상태인 적에게 25% 추가 대미지 효과가 추가됩니다.

 

4. 버프 지속 시간 증가

일부 스킬은 특정 특성 적용 시 지속시간이 5분으로 적용됩니다.

위저드 계열

위저드

매직 실드

매직 실드파티 보호

룬캐스터

보호의 룬

보호의 룬버티기

 

 


 

(2019-03-28 15:37 수정)

 

[사두] [크리비클래스 스킬 조정 내역 중

안내가 누락된 부분이 확인되어 실제 적용된 내용을 추가하였습니다.

 

한 번에 정확한 내용 안내드리지 못하여 죄송합니다.

 

 


 

 스킬 밸런스 업데이트를 제외한 나머지 업데이트 내역은 아래 공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28(목) 업데이트 내용 안내 - 에피소드 11]

 

**ulas>

 

※ [모든 캐릭터]를 대상으로 클래스 스킬 밸런스 케어 보상이 지급됩니다.

지급 일정

3/28(점검 후 ~ 4/11(점검 전

지급 보상

모든 캐릭터에게 아래 보상 기본으로 지급 (캐릭터당 1)

스킬 초기화 포션 (14) 1 + 특성 초기화 포션 (14) 1

클래스 변경 포인트 3,000

※ 클래스 변경 포인트는 3,000까지만 보유 가능합니다.

※ 클래스 변경 포인트를 보유한 캐릭터로 보상 수령 시 3,000보다 적은 포인트가 지급될 수 있습니다.

지급 방법

각 도시에 위치한 [초기화 포인트 지원 도우미] NPC와 대화하면 지급

[클라페다]

[오르샤]

[페디미안]

 

 

【클래스 변경 사항】

구분

내용

디버프

 

[혼란디버프에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혼란디버프에 걸린 캐릭터는 이동 방향 반전 상태에 빠집니다.

 키보드패드 모드에서는 이동 방향의 반대 방향으로 이동합니다.

 마우스 모드에서는 클릭한 좌표의 반대 방향으로 이동합니다.

 

버프

 

일부 버프 스킬의 버프 지속시간이 30분으로 변경됩니다.

소드맨 계열

소드맨

베어

겅호

하플라이트

샤프 스피어

위저드 계열

위저드

매직 실드

파이로맨서

인챈트 파이어

크로노맨서

퀵 캐스트

룬캐스터

보호의 룬

아처 계열

아처

콘센트레이션

스위프트 스텝

레인저

스테디 에임

쿼렐슈터

블록 앤드 샷

헌터

프레이즈

감정사

과대평가

보험증서

무고사

짐 독

클레릭 계열

파드너

마법방어력 증가

팔라딘

스톤 스킨

프리스트

블레싱

아스퍼션

몽크

철포삼

스카우트 계열

스카우트

프리 스텝

더블 어택

커세어

브루탈리티

슈바르츠라이터

리마콘

회피기동

어쌔신

하시사스

인챈터

어질리티

인챈트 라이트닝

인챈트 글로브

인챈트 어스

라이트닝 핸즈

쏘마터지

스웰 브레인

 일부 스킬은 특정 특성 적용 시 지속시간이 5분으로 적용됩니다.

위저드 계열

위저드

매직 실드

매직 실드파티 보호

룬캐스터

보호의 룬

보호의 룬버티기

 

몬스터 젬

 

[카타콤 잎방개의 젬아이템 효과가 사이코키노 [텔레포테이션스킬 레벨 증가에서 위저드 [텔레포테이션스킬 레벨 증가로 변경됩니다.

장비에 장착된 [카타콤 잎방개의 젬]이 장착 해제되어 캐릭터 마켓 완료함에 보관되었습니다.

 

방어구

마스터리

 

방어구 마스터리에서 [장비 등급]에 따른 수치 적용이 제거되며마스터리 효과가 변경됩니다.

종류

4세트 착용 시 효과

천 방어구

마법 피해 15% 감소

가죽 방어구

치명타 확률 20% 증가

판금 방어구

물리 피해 15% 감소

  

 

 

【스킬 변경 사항】

클래스

스킬/특성

설명

소드맨

페인배리어

[변경]

1.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기존

60

변경

30

 

2. 300레벨 기준 SP 소모량이 변경됩니다.

기존

168

변경

134

 

[추가]

1. 상태이상 저항 버프가 추가됩니다.

버프 효과

3초 동안 디버프 면역

 

2. PVP 상황에서는 페인배리어 지속 시간이 절반으로 줄어듭니다

낙무아이

람무아이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50

변경

55 + (스킬레벨 - 1) x 3

때트롱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379 + (스킬레벨 - 1) x 19

변경

379 + (스킬레벨 - 1) x 46.8

때카

[변경]

1. 스킬 효과가 변경됩니다.

기존

확률 이동속도 감소

변경

이동 불가 1.5

카오로이

[추가]

1. 탑승한 캐릭터에게 50% 추가 대미지 효과가 추가됩니다.

드라군

드래곤 투스

[변경]

1. 스킬 차징 시간이 변경됩니다.

기존

1

변경

0.5

드래곤 폴

[변경]

1. 스킬 차징 시간이 변경됩니다.

기존

3

변경

0.5

 

2. 오버히트가 변경됩니다.

기존

1

변경

2

 

3.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1077 + (스킬레벨 - 1) x 107.7

변경

538 + (스킬레벨 - 1) x 242

드라군 헬멧

[변경]

1. SP소모 방식이 변경됩니다.

기존

1초당 SP소모

변경

드라군 스킬 사용 시 추가 SP소모

 

[추가]

1. 추가 SP소모 계수가 추가됩니다.

200% - (정신계수)%

*정신계수: [정신 스탯]/[캐릭터 레벨]*100

*최대 정신계수는 100%

드라군 헬멧경량화

[변경]

1. SP소모 방식이 변경됩니다.

기존

1초당 SP소모량 감소

변경

추가 SP소모량 -50%

도펠죌트너

츠켄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110 + (스킬레벨 - 1) x 3.7

변경

110 + (스킬레벨 - 1) x 25.9

레델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89 + (스킬레벨 - 1) x 3

변경

89 + (스킬레벨 - 1) x 21

랜서

프리벤트

[변경]

1.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기존

25

변경

60

 

2. 스킬 레벨에 따른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수치가 변경됩니다.

기존

1 + (스킬레벨 - 1) x 1

변경

[스킬레벨 x 3]

최대 15초 감소

 

[추가]

1. 시전자에게 걸려있는 [슬로우][이동불가][포박디버프 즉시 해제

 

2. 3초간 [슬로우][이동불가][포박디버프 면역

기간테 마르샤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118 + (스킬레벨 - 1) x 11.8

변경

118 + (스킬레벨 - 1) x 18

크러시

[변경]

1. 오버히트가 변경됩니다.

기존

1

변경

2

레티아리이

트라이던트 피니시

[변경]

1. 오버히트가 변경됩니다.

기존

2

변경

3

로델레로

몬타노

[변경]

1.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기존

15

변경

10

 

2. PVP 상황에서 슬로우 지속 시간이 변경됩니다.

기존

5

변경

2.5

※ PVP 지역에 입장하면 몬타노 스킬 툴팁이 PVP 상황에 맞게 변경됩니다.

슈팅스타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170 + (스킬레벨 - 1) x 17

변경

170 + (스킬레벨 - 1) x 52.5

 

2. 오버히트가 변경됩니다.

기존

2

변경

3

 

[추가]

1. [행동 제한디버프 적용된 적에게 (스킬레벨) x 10% 추가 대미지 효과가 추가됩니다.

바바리안

클리브

[변경]

탑승 호환이 가능하도록 변경됩니다.

사이즘

케터프랙트

둠 스파이크

[변경]

1. 스킬 효과가 변경됩니다.

기존

치명타 저항 감소 효과

변경

최소 치명타 확률 10 + (스킬레벨)% 적용

돌격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205 + (스킬레벨 - 1) x 20.5

변경

205 + (스킬레벨 - 1) x 46.5

하카펠

하카 팰레

[변경]

1. 넉백/넉다운 면역 효과가 제거됩니다.

 

[추가]

1. 하카펠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가 추가됩니다.

하카펠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

5 + (스킬레벨)초 감소

카발리 차지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444 + (스킬레벨 - 1) x 14.7

변경

444 + (스킬레벨 - 1) x 40

스칼푸그닝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87 + (스킬레벨 - 1) x 2.9

변경

87 + (스킬레벨 - 1) x 4.5

 

[추가]

1. [충격디버프 상태인 적에게 25% 추가 대미지 효과가 추가됩니다.

그라인드 커터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78 + (스킬레벨 - 1) x 3.9

변경

78 + (스킬레벨 - 1) x 7

 

[추가]

1. [출혈디버프 상태인 적에게 25% 추가 대미지 효과가 추가됩니다.

인피니트 어썰트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285 + (스킬레벨 - 1) x 28.5

변경

285 + (스킬레벨 - 1) x 67

 

[추가]

1. [워크라이디버프 상태인 적에게 (스킬레벨) x 10% 추가 대미지 효과가 추가됩니다.

위저드

텔레포테이션

[추가]

1. 스킬이 추가됩니다.

스킬 이름

텔레포테이션

스킬 효과

임의의 위치로 순간이동합니다방향키를 조작하여 이동 방향을 선택할 수 있고순간이동 시 시전자를 타겟팅하던 일부 몬스터들의 위협도가 초기화됩니다.

습득 조건

클래스 레벨 이상

최대 레벨

5

순간이동 거리

100 + (스킬레벨 x 20)

재사용 대기시간

20

오버히트

1

300레벨 기준SP소모량

74

네크로맨서

게더 콥스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100

변경

200

플레시 캐논

[변경]

1.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기존

25

변경

20

플레시 후프

[변경]

1.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기존

25

변경

15

보코르

헥싱

[변경]

1. 오버히트가 변경됩니다.

기존

1

변경

2

에피지

[추가]

1. 타수에 의한 추가 대미지 효과를 받을 때 마다 헥싱 디버프가 50% 확률로 제거됩니다.

사이코키노

텔레포테이션

[삭제]

스킬이 삭제됩니다.

스킬에 투자한 스킬 포인트가 환급됩니다.

장비에 장착된 [카타콤 잎방개의 젬]이 장착 해제되어 캐릭터 마켓 완료함으로 지급되었습니다.

사이코키노:

텔레포테이션

[추가]

1. 특성이 추가됩니다.

특성 이름

사이코키노텔레포테이션

특성 효과

스킬 [텔레포테이션]의 오버히트 1증가

최대 레벨

1

헤비 그라비티

[변경]

1.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기존

30

변경

20

그라비티 폴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163 + (스킬레벨 - 1) x 16.3

변경

163 + (스킬레벨 - 1) x 30

세이지

마이크로 디멘션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302 + (스킬레벨 - 1) x 10

변경

302 + (스킬레벨 - 1) x 20

얼티밋 디멘션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67 + (스킬레벨 - 1) x 2.3

변경

67 + (스킬레벨 - 1) x 7

 

2.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기존

25

변경

20

디멘션 컴프레션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188 + (스킬레벨 - 1) x 9.4

변경

188 + (스킬레벨 - 1) x 13

 

2.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기존

20

변경

15

 

3. 스킬 차징 시간이 변경됩니다.

기존

3

변경

2

블링크

[변경]

1. 오버히트가 변경됩니다.

기존

1

변경

2

 

[추가]

1. 100 범위 근처의 파티원과 같이 이동합니다.

홀 오브 다크니스

[변경]

1. 적이 사라지는 효과가 제거됩니다.

 

2.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기존

60

변경

50

 

[추가]

1. [암흑디버프가 추가됩니다.

디버프 적용 시간

15

홀 오브 다크니스:

블랙홀

[추가]

1. 특성이 추가됩니다.

특성 이름

홀 오브 다크니스블랙홀

특성 효과

스킬 [홀 오브 다크니스]에 피격 당한 적은 마법진이 있는 동안 다른 캐릭터의 시야에서 사라짐사라져 있는 동안에는 아무런 행동도 할 수 없지만피해를 받지 않는 상태가 됨.

마법진이 끝날 때 나타남홀 오브 다크니스에 의해 받는 피해가 50% 증가됨.

패널티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증가

최대 레벨

1

소서러

사역마 소환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62 + (스킬레벨 - 1) x 2

변경

62 + (스킬레벨 - 1) x 18.7

 

2.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기존

40

변경

30

사역마 소환스플래시

[변경]

1. 스플래시 확률이 변경됩니다.

기존

특성 레벨 당 1%

변경

특성 레벨 당 5%

데스모두스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206 + (스킬레벨 - 1) x 10.3

변경

206 + (스킬레벨 - 1) x 25

 

2.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기존

25

변경

20

이보케이션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553 + (스킬레벨 - 1) x 55.3

변경

553 + (스킬레벨 - 1) x 90

 

2.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기존

55

변경

45

 

3. 범위가 변경됩니다.

기존

30 + 5 x (스킬레벨)

변경

30 + 15 x (스킬레벨)

알케미스트

컴버스쳔

[변경]

1.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기존

32

변경

20

엘리멘탈리스트

일렉트로큐트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159 고정

변경

159 + (스킬레벨 - 1) x 2

헤일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96 + (스킬레벨 - 1) x 3.2

변경

96 + (스킬레벨 - 1) x 8

 

2.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기존

50

변경

40

파이어 클러

[변경]

1.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기존

20

변경

15

워록

인보케이션

[변경]

1. 스킬 효과가 변경됩니다.

기존

적 처치 시 악령 소환

변경

주기적으로 랜덤한 위치에 악령 소환

[이블 새크리파이스]로 대상이 있던 위치에 공격합니다.

 

[추가]

1. [암흑디버프 적용 중인 적에게 대미지 30% 증가 효과가 추가됩니다.

다크 써지

[변경]

1. 스킬 효과가 변경됩니다.

기존

주변에 악령이 돌면서 적에게 대미지를 입힙니다

변경

악령이 주변에 돌면서 명령을 기다립니다.

[이블 새크리파이스]로 대상이 있던 위치에 공격합니다.

 

2.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139 + (스킬레벨 - 1) x 5.6

변경

139 + (스킬레벨 - 1) x 9.7

 

[추가]

1. [암흑디버프 적용 중인 적에게 대미지 30% 증가 효과가 추가됩니다.

폴 오브 아고니

[변경]

1.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기존

40

변경

30

 

[추가]

1. [암흑디버프 적용 중인 적에게 대미지 30% 증가 효과가 추가됩니다.

마스테마

[변경]

1.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기존

40

변경

30

 

[추가]

1. [암흑디버프 적용 중인 적에게 대미지 30% 증가 효과가 추가됩니다.

데몬 스크래치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427 + (스킬레벨 - 1) x 42.7

변경

427 + (스킬레벨 - 1) x 52.5

 

[추가]

1. [암흑디버프 적용 중인 적에게 대미지 30% 증가 효과가 추가됩니다.

이블 새크리파이스

[추가]

1. [암흑디버프 적용 중인 적에게 대미지 30% 증가 효과가 추가됩니다.

파이로맨서

홍염

[변경]

1.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기존

60

변경

45

아처

후방 도약

[추가]

스킬이 추가됩니다.

스킬 이름

후방 도약

스킬 효과

바라보는 곳의 반대 방향으로 도약합니다도약 중엔 피해를 입지 않고도약 직후 비전투 상태로 전환됩니다.

습득 조건

클래스 레벨 이상

최대 레벨

5

순간이동 거리

80 + (스킬레벨 x 10)

재사용 대기시간

15

오버히트

1

300레벨 기준SP소모량

45

감정사

보험 증서

[변경]

1. 사망 시 실버 패널티 감소 효과가 제거됩니다.

메르겐

도약 사격

[삭제]

스킬이 삭제됩니다.

스킬에 투자한 스킬 포인트가 환급됩니다.

도약 사격강화

[삭제]

특성이 삭제됩니다.

특성에 투자한 특성 포인트가 환급됩니다.

다운 폴광역화

[변경]

1. 광역화 범위가 감소합니다.

기존

50

변경

40

 

2. 광역화 적용 대상 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고정

변경

3 + (캐릭터 광역 공격 비율 / 3)

 

[추가]

1. 특성 활성화 시 [다운 폴적용 주기가 0.1초 증가합니다.

호밍 애로우

[변경]

1. 습득 가능 클래스 레벨이 변경됩니다.

기존

1

변경

16

※ 스킬에 투자했던 스킬 포인트가 환급되었습니다.

 

2.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277 + (스킬레벨 - 1) x 9.4

변경

277 + (스킬레벨 - 1) x 13.9

쿼렐슈터

래피드 파이어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90 + (스킬레벨 - 1) x 3

변경

90 + (스킬레벨 - 1) x 5

 

2. 스킬 차징 속도가 변경됩니다.

기존

1

변경

0.5

 

3.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기존

20

변경

15

스톤 샷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215 + (스킬레벨 - 1) x 7.1

변경

215 + (스킬레벨 - 1) x 20.5

헌터

프레이즈

[변경]

1.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기존

3

변경

1

 

[추가]

1. 프레이즈 버프 상태에서 컴패니언에게 [페인배리어효과가 적용됩니다.

러시 도그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72 + (스킬레벨 - 1) x 2.4

변경

72 + (스킬레벨 - 1) x 9.2

클레릭

[변경]

1.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기존

10

변경

1

 

2. 오버히트가 변경됩니다.

기존

2

변경

1

 

3.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588 + (스킬레벨 - 1) x 103

변경

150 + (스킬레벨 - 1) x 103

 

4. 300레벨 기준 SP소모량이 변경됩니다.

기존

124

변경

250

 

[추가]

1. 스킬을 사용할 때마다 시전자에게 [과부하버프가 3.5초 동안 부여됩니다.

버프 효과

과부하 버프가 있을 때 힐의 sp소모량이 버프 스택당 50% 증가

최대 스택

10

특이 사항

스택이 쌓일 때 마다 3.5초가 갱신되지만, 3.5초가 지나면 스택이 한꺼번에 사라짐

큐어

[변경]

1.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기존

20

변경

10

 

2. 300레벨 기준 SP 소모량이 변경됩니다.

기존

157

변경

165

 

3. 오버히트가 변경됩니다.

기존

2

변경

1

 

4. 파티원 지정 형태로 변경됩니다.

 

5. 적에게 주는 대미지가 삭제됩니다.

 

[추가]

1. 1개의 3랭크 이하 디버프를 확정적으로 제거합니다.

 

2. 확률적으로 1개의 디버프를 추가로 제거합니다.

큐어강화

[변경]

1. 특성 효과가 변경됩니다.

기존

스킬 계수 상승

변경

디버프 추가 제거 확률 상승

드루이드

코르타스마타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94 + (스킬레벨 - 1) x 3.2

변경

94 + (스킬레벨 - 1) x 7

씨앗폭탄

[변경]

1.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기존

25

변경

20

가시덩굴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62 + (스킬레벨 - 1) x 3.1

변경

62 + (스킬레벨 - 1) x 15

딥디르비

부엉이 조각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36 + (스킬레벨 - 1) x 1.2

변경

36 + (스킬레벨 - 1) x 12

몽크

쌍쇄공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50 고정

변경

55 + (스킬레벨 - 1) x 3

사두

유체이탈

[변경]

1. 유체이탈 기본 공격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100 고정

변경

100 + (스킬레벨 - 1) x 10

 

[추가]

1. 유체이탈 상태에서 기본 공격 시시전자에게 [유체이탈흡수버프가 부여됩니다.

버프 효과

유체 폭발 사용 시에 스킬 계수가 [버프 스택 수] x 50이 적용됨

 

2. 유체 상태에서 본체가 넉백넉다운 되지 않습니다.

 

3. [유체이탈버프 중일 때피해 감소 효과가 추가됩니다.

- [스킬레벨] x 2%

 

프라크리티

[변경]

1.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기존

20

변경

15

바시타 싯디

[변경]

1.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기존

40

변경

30

 

[추가]

1. 스킬 사용 중 넉백넉다운이 되지 않습니다.

유체폭발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228 + (스킬레벨 - 1) x 7.6

변경

228 + (스킬레벨 - 1) x 20

 

2.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기존

20

변경

15

포제션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114 + (스킬레벨 - 1) x 5.7

변경

114 + (스킬레벨 - 1) x 15

프라나

[변경]

1. 염속성 공격에 피격시 받는 피해 증가 효과가 제거됩니다.

 

[추가]

1. 마법 공격에 대해 치명타 확률이 증가합니다.

- [스킬 레벨] x 3%

엑소시스트

아쿠아 베네틱타

[변경]

1. 대미지 적용 주기가 변경됩니다.

기존

0.4

변경

1

 

2.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기존

20

변경

10

 

3.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90 + (스킬레벨 - 1) x 3

변경

90 + (스킬레벨 - 1) x 40

엔터티

[변경]

1.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기존

30

변경

20

 

[추가]

1. 은신 상태가 아닌 적에게도 70%의 대미지가 적용됩니다.

그레고레이트

[변경]

1.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기존

30

변경

15

코이노니아

[변경]

1.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기존

40

변경

25

 

2.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175 + (스킬레벨 - 1) x 8.8

변경

175 + (스킬레벨 - 1) x 40

카타디카조

[변경]

1.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기존

20

변경

15

 

2.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200 + (스킬레벨 - 1) x 20

변경

200 + (스킬레벨 - 1) x 40

플레이그닥터

소각

[변경]

1. 대미지 적용 주기가 변경됩니다.

기존

0.4

변경

0.5

 

2.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92 + (스킬레벨 - 1) x 3.1

변경

92 + (스킬레벨 - 1) x 6

소각고속대응

[변경]

1. 대미지 적용 주기 감소 수치가 변경됩니다

기존

0.1

변경

0.2

크리비

자이바스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56 고정

변경

56 + (스킬레벨 - 1) x 2

잘챠이

[변경]

1. 마법진 크기가 증가합니다.

기존

37.5

변경

42.5

 

2. 마법진 시전 위치가 변경됩니다.

기존

시전자 정면 50

변경

시전자 정면 40

 

[추가]

1. 마법 공격에 대해 치명타 대미지가 증가합니다.  

- [스킬 레벨] x 2%

다이노

[추가]

1. 최소 치명타 확률이 스킬 레벨당 1.5% 증가합니다.

아우쿠라스

[변경]

1. 스킬 레벨 당 화속성 추가 대미지가 변경됩니다.

기존

45

변경

90

※ 지능 정신 계수에 따라 화속성 추가 대미지가 적용됩니다.

 

2.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기존

30

변경

60

 

3. 횃불 지속시간이 변경됩니다.

기존

60

변경

30

스카우트

클로킹

[변경]

1. PVP 상황에서 캐릭터가 전투 상태라면 스킬 사용할 수 없도록 변경됩니다.

 

2. 탑승 상태에서 클로킹 사용 가능하도록 변경됩니다.

컴패니언도 클로킹 효과가 적용됩니다.

탑승 상태에서 클로킹 적용 시 이동속도가 감소합니다.

대거 슬래시

[추가]

1. 스킬 사용 시 [대거 슬래시예리한 날버프가 3초간 적용됩니다.

버프 효과

버프 스택당 단검 전용 공격 대미지 7% 증가

최대 스택

스택

로그

백스탭대량 출혈

[변경]

1. 특성 효과로 인해 은신이 해제되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백스탭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136 + (스킬레벨 - 1) x 4.5

변경

136 + (스킬레벨 - 1) x 14

나이프 스로잉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398 + (스킬레벨 - 1) x 39.8

변경

398 + (스킬레벨 - 1) x 50

슈바르츠라이터

집중 포화

[변경]

1.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기존

30

변경

20

카라콜

[변경]

1.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기존

20

변경

15

후퇴 사격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87 + (스킬레벨 - 1) x 4.4

변경

87 + (스킬레벨 - 1) x 20

돌격 사격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65 + (스킬레벨 - 1) x 6.5

변경

65 + (스킬레벨 - 1) x 28

스콰이어

데들리 콤보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134 + (스킬레벨 - 1) x 13.4

변경

134 + (스킬레벨 - 1) x 50

시노비

인법 분신술

[변경]

1. 분신이 넉백/넉다운 당하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인법 미진술

[변경]

1. 2연타 연계가 로그 [최루]에서 어쌔신 [두칸 알힐루사]로 변경됩니다.

인법 화둔술

[변경]

1.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기존

25

변경

20

 

2. 오버히트가 변경됩니다.

기존

2

변경

3

인법 뇌둔술

[변경]

1.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기존

30

변경

25

 

2. 오버히트가 변경됩니다.

기존

2

변경

3

커세어

임페일 대거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179 + (스킬레벨 - 1) x 17.9

변경

179 + (스킬레벨 - 1) x 40

퀵 앤드 데드

[변경]

1.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기존

35

변경

20

 

2.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91 + (스킬레벨 - 1) x 9.1

변경

91 + (스킬레벨 - 1) x 25

더스트 데블

[변경]

1.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기존

20

변경

15

브루탈리티

[추가]

1. 찌르기 속성 공격도 포함됩니다.

 

감사합니다.

Lv87 Shion

펭 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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