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순히 수치만을 보고 따라하는 뉴비가 없길 바랍니다.
약팔이 영상이라는 점 명심 하시고 영상 감상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본 영상에 앞서 연계 내용 말씀드립니다. 약간만 편하게 말씀드릴께요.
테섭 기본캐릭으로 치명타발생190상태이다. 올힘캐릭이다.
프렌지10중첩(중첩유지특성ON)과 겅호를 이용해 물리공격력 상승효과를 노린다.
크로스가드 디버프를 이용해 찌르기취약 100%를 만든다.
물레타 7레벨로 반격 후 치명타발생을 70 늘린다.
팡트 5레벨로 적의 치명타저항을 200 줄인다.
아따끄꼬끼유로 찌르기공격에 한해 방어력무시10% 디버프를 건다.
스턴상태의 적에게 찌르기 공격시 치명타확률+30%를 적용받기 위해 헬름쵸퍼를 사용한다.
재빠르게 워크라이를 사용해 위 기재한 디버프를 전부 10초 늘린다.
워크라이에 붙은 방어력무시 10% 효과는 덤이다.
시간이 촉박하므로 야성중첩 없이 클리브를 사용해 5초간 치명타발생을 50 늘린다.
에페갸르드와 올레를 사용해 치명타 대미지 50%와 치명타 확률 30%를 올린다.
프레파라시옹을 이용해 다음 찌르기 공격 대미지 2배를 만든 후 파에나 12타가 터지길 간절히 기도하며
파에나를 쓴다.
위의 콤보가 모두 적중시 효과는
버프를 통한 치명타발생 + 120 / 힘비례 물리공격력증가 / 물리공격력 비례 15%증가
디버프를 이용한 찌르기취약 100% / 방어력무시20% / 다음찌르기공격2배 / 치명타확률 + 60%
따라서 현재 몹의 레벨은 301이므로 치명타저항이 0인 상태이고 내 치발은 310, 계산하면 31.24%
위 치명타확률과 더하면 91.24%의 치명타 확률로 타격이 가능하다. 이는 팡트가 치명타저항200을 깎기에
400레벨 이하 몹에게는 전부 동일한 확률이 가능하다.
여기까지는 장점.
이제 단점을 알아보자.
크로스가드 - 물리공격을 하는 적에게만 사용 가능. 힘비례 블럭증가이므로 힘을 위주로 찍어야한다.
프렌지 - 평타로만 가격해야 스택이 쌓이는 스킬이기 때문에 평타를 치는동안 딜로스가 생긴다.
아따끄꼬끼유 - 디버프시간이 짧기 때문에 워크라이와 같이 사용해야 제대로 효율을 볼 수 있다.
물레타 - 회피가 뜨면 반격이 안되기 때문에 힘위주의 스탯분배가 필요하다.
헬름 쵸퍼 - 스턴 지속시간이 짧고 스킬시전시간이 길기 때문에 워크라이와 사용해야 제대로 효율을 본다.
이 외에 예상하자면 펜서3서클 특성이 On일 경우 양손검을 들어도 블럭이 안될 확률이 굉장히 높다.
블럭이 안되면 크로스가드가 발동하지 않기 때문에 쓸 때마다 특성을 꺼줘야할텐데 그냥 포기하면 편하다.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보스도 아니고 일반몹 잡자고 영상에서 보는바와 같이 별 짓 다하면 약 8초간의
극딜 뽕맛을 보고 약 30초간 나약해진 나 자신을 보며 현자타임이 오는 지극히 뇌오세로 이루어진 트리이다.
단순히 수치만을 보고 따라하는 뉴비가 없길 바랍니다.
약팔이 영상이라는 점 명심 하시고 영상 감상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