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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르겐] 양활 패치좀

아이콘 해방당한팬티
댓글: 9 개
조회: 2521
추천: 3
2021-04-04 08:57:06
석궁보다 양활이 계수 세야하는게 정상인데?

석궁이 계수가 더 높고 거기에 유도탄으로 25% 최종딜증가가 또 붙으니 도저히 따라 갈 수가 없다


석궁은 딜로스 자체가 있을수가 없는 발로 가능한 직업임
여기에 전체 스킬에 광공비를 +10 붙여주거나 대상수를 줘서 광방비에도 안막히는 보너스
그리고 스킬 범위나 각도가 양활의 3배 4배 5배는 되며 거의 모든스킬이 무빙샷을 지원함


제니쓰? 바브드애로우? 보드킨? 매애?
다합쳐도 블록앤샷 한번 누르는것보다 약함
이게 정상적인 개발자가 할짓인가?
데드존보다도 약함
물론 광역능력도 후자가 압승
 


플레처 전체스킬 계수 2배로 올리면 석궁하고 '단일'은 비슷할거임
그래도 광역은 석궁이 여전히 2배 이상으로 강함


시위강화도 문제고 플레처 자체도 문제고
석궁이 너무 상위호환이야
단일스킬이나 범위좁은 스킬보다 광역스킬이, 범위넓은 스킬이 훨씬센데
밸패가 너무 노골적이다

밸패 하향평준화좀 했으면 하는데
자꾸 상향평준화 맞추고 뭐하나 사기캐 만들어놓고 방어력 몇배씩 떡상시키고
그걸 뚫는 사기캐 다같이 만드는것도 아니고 돌아가면서 하나씩 만들고 매번 반복하니깐
거기에 맞춰서 따라가게 해줘야하는 쿨이 찬거지 뭐야
냅다asdfgh 누르고 딜부심 때리는 직업 말고 
좀 다른 방식의 까다롭고 어려운 그러나 그만큼 확실한 스타일로 개편좀
옆동네 양검처럼

전문가 인벤러

Lv79 해방당한팬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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